본문 바로가기
FOOD Life/맛집

가볍게 와인 한잔 즐기기 좋은곳 <와인어게인>

by ageratum 2018. 6. 22.
반응형

어제 친구와 간만에 피맥을 하고..

그냥 집에 가기엔 아쉬워서 가볍게 한잔 더 하기로 했어요.




그래서 찾아간 곳은 요즘 한티역 근처에서 나름 핫플레이스..

<와인어게인> 이라는 곳에 갔습니다.


사실 여기 두번째 방문인데 포스팅은 처음하네요 ㅎㅎ




제가 갔을땐 8시쯤이어서 손님들이 많지는 않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늘어나더라구요.




이렇게 오픈키친 형태로 되어 있구요..





와인을 생맥주처럼 뽑아서 판매중입니다..ㅋㅋ

잔와인이 주로 나가다보니 품질 유지를 위해 그런거 같네요^^




자리를 잡으면 작은 초에 불을 붙여주고..

왼쪽에 있는게 메뉴판인데.. 웬만한 책 한권 입니다 ㅋㅋ




가볍게 한잔 하면서 힐링도 하는 곳을 표방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메뉴판을 보면 단순히 메뉴만 있는게 아니라..

여러 이야기들도 같이 담고 있습니다.


안주도 다양하고, 와인 종류도 다양한데..

안주 중에 라면, 짜파게티도 있어요 ㅋㅋㅋ

뭔가 와인과 안 어울리는듯 하지만.. 나름 또 어울릴지도?

그래서 이 곳에서 가장 잘 나가는 메뉴 같았습니다 ㅋㅋ





이미 피맥을 하고 왔기 때문에 간단하게 먹기로 했습니다.

와인 안주로 잘 어울리는 토마토 카프레제(9,900원)




그리고 제가 주문한 와인..




그냥 적당히 바디감이 있는걸 마시고 싶었어요..ㅋㅋ

요거는 잔에 4,900원으로 기억합니다.




친구가 주문한 와인은 3,900원이었으니..

이렇게 가볍게 와인 한잔 즐겨도 2만원이 안나오니 괜찮은거 같아요^^


사실 저희집 근처에 이런 곳이 하나 생겼으면 싶었는데..

이렇게 떡하니 생겨서 종종 하게 될거 같습니다 ㅋㅋ

부담없이 와인 한잔 즐기기에 괜찮은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