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맛집

커피 한잔의 여유, 춘천 상상마당 댄싱카페인

by ageratum 2018. 6. 5.
반응형

춘천에 와서 맛있게 숯불닭갈비를 먹고..


다음에 소양댐에서 배타고 들어가 청평사에도 다녀온 후..

(포스팅 할까 했는데 애매해서 패스하기로 했습니다..^^:)


그냥 서울로 가기에는 좀 아쉬워서 분위기 좋은곳에서 커피 한잔 하기로 했어요.




그래서 찾은곳은 바로 KT&G 상상마당이었습니다.




여기는 전시회나 공연을 주로하는 곳이라 그런지..

이런 야외 무대도 있더라구요.




안에 들어오니 예쁜 디자인의 제품을 판매하는 샵도 있고 ㅎㅎ





그냥 이 의자에 앉아 바깥 풍경을 봐도 좋겠더라구요 ㅋㅋ




상상마당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로 알려진 <댄싱카페인>입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주말에는 좋은 자리를 잡기 위한 경쟁이 엄청나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이 곳은 커피를 비롯해 와인, 빵도 같이 판매중이었습니다.






손님이 거의 없다보니 더더욱 여유로운 분위기..




창밖 풍경도 정말 좋았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카페 라떼..

그리고 뒤에 3잔은 비타민 주스였는데, 직접 착즙한 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비쌌구나..ㄷㄷ)





의암호를 배경으로 한 멋진 풍경을 보며 커피 한잔..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바게트 피자도 같이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둘이 먹기에 딱 적당한 양 같았어요 ㅎㅎ

암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바깥으로 나오니 테라스쪽 좌석은 정말 인기가 많을거 같았어요.




의암호 풍경을 보며 여유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춘천에 가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