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

한곳에서 여러 종류 음식을 파는 또봉이통닭 역삼점

by ageratum 2018. 8. 8.
반응형

친구들과 이자카야에서 나온 후 살짝 아쉬워서 다른 곳에서 2차를 하기로 했어요.




큰길로 나와 바로 보이는 이곳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사실 운동삼아 산책할때 여기를 몇번 지난적이 있었는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통닭집, 육개장, 보쌈, 족발, 메밀국수까지 한 식당에서 모두 파는 곳이라..

과연 여기는 뭘까하는 호기심이 있었거든요 ㅋㅋ


그래서 친구들한테 여기 가보자고 얘기를 하고..ㅋㅋ

통닭 한마리에 99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이라 맥주랑 같이 먹기로 했습니다.




들어와서 메뉴판을 보니.. 정말 없는게 없습니다.ㅋㅋ

이거 완전 배달 야식집 메뉴판의 느낌이랄까..





말씀드렸듯이 가장 기본인 또봉이통닭과 소주, 맥주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소맥 잘 안마시는데 그냥 이날은 먹고 싶었어요..^^:




자리를 구석으로 안내 받아서..^^:

사실 이렇게 보는거 보다 훨씬 넓어요.




소맥에는 역시 카스...ㅋㅋㅋ




주문이 꽤 밀려있었는지 한참 후에 나온 통닭인데..

음.. 역시 9900원이라 그런지 작긴 하더라구요..^^:

이런 크기면 1인 2닭도 가능할듯..ㅋㅋ


그래도 바삭하고 간도 적당하게 잘 되어 있어서 맛있었어요!

제일 중요한게 맛이니 만족합니다 ㅋㅋ

양은 그냥 더 시키면 되는거고..^^:


저처럼 처음 가시는 분들은 한마리의 양을 확인하시고 잘 주문하세요 ㅎㅎ


암튼 오랜만에 친구들과 술한잔 하면서 이런저런 얘기도 나누고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