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09 MLB관람기

MLB구경갔다가 공짜로 받은 사이즈모어 버블헤드 인형

by ageratum 2009. 7. 26.
반응형
7월 18일 클리블랜드에 경기보러 갔을때 받은 버블헤드 인형입니다..

예전 포스트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그 날이 Beach Weekend이라 그런지..
서핑하고 있는 사이즈모어 버블헤드 인형을 주더군요..
물론 모든 관중들에게 제공되었습니다.

뒷면을 보니 그날 하루만 준게 아니라
올시즌 동안 11개를 주네요..^^:
이걸 다 모으려고 하면 입장료만 해도 장난아니겠네요..ㅋㅋ
아쉽게도 추신수 선수의 버블헤드 인형은 6월 13일에 제공되었군요..^^:
6월 13일에 제공된 추신수 버블헤드 인형은 검색창에 쳐보면 많이 나오네요..ㅋㅋ

열어보니 이렇게 포장되어 있네요..

그리고 그 날 사이즈모어 관련 상품에 대한 10% 할인 쿠폰이 들어있네요..
이걸 진작에 알았으면 져지라도 하나 살 걸 그랬나라는 생각도 들지만..
생각해보니 인디언스의 프랜차이즈 스타인 사이즈모어의 져지는 200불이 넘지 싶네요..-_-;;ㅋ

목이 붙어 있는게 아니라 스프링으로 되어 있어서..
흔들면 이렇게 머리가 흔들흔들 거리네요..ㅋㅋ
나름 재미있게 잘 만든거 같습니다..^^

생각해보니 올해 사이즈모어가 참 부진하네요..
제가 간 경기도 1번타자로 나와서 삽질만 하고..;;

우리나라 야구장에서도 이런 이벤트를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해보지만..
입장료를 생각해보면 안해도 좋으니
그냥 지금처럼 유지만 되었으면 좋겠네요..ㅋㅋ
(MLB는 서서 보는데도 우리나라 지정석 비용을 내야할 정도이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