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09 MLB관람기

[MLB관람기] 추신수와 이치로의 맞대결 현장, 그 결과는?

by ageratum 2009. 7. 22.
반응형
<7월 18일 토요일 시애틀 매리너스 vs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의 경기입니다>

제가 클리블랜드 경기를 보러 갔을때, 상대팀은 시애틀이었습니다..
그 얘기는 이미 우리나라에서 밉상으로 찍힌 이치로도 볼 수 있다는 것이었죠..^^:
추신수 선수를 볼 수 있는것도 좋았지만, 이치로와의 대결에서 누가 이길까도 궁금했습니다..^^

게임 시작전 배팅연습을 마친 이치로가 보이네요..
추신수 선수는 못 담았다는..ㅜ.ㅜ

암튼 1회초가 시작되었습니다..
전광판에 이치로가 소개되는 모습인데..
아메리칸리그 타격 2위에 멀티히트 게임수가 41개로 가장 많군요..
안타는 시즌초반 결장했음에도 벌써 131개..(지금은 더 쳤겠죠..;;)
안타 제조기가 맞는거 같긴하네요..;;

1회말엔 3번타자로 나온 추신수 선수도 볼 수 있었습니다..
도루 14번 시도에 13개 성공이라는 것만 소개되네요..
사진도 원정팀이 더 좋게 나오는거 같기도 하고..^^:
암튼 성적을 보시면 알겠지만, 이치로에 결코 뒤지지 않습니다..
팀에서 역할이 서로 다르지만요..^^:

이닝 시작전에 캐치볼 하는 모습인데..
여기서 추신수 선수와 조금 다른 것이
이치로는 중견수와 캐치볼을 하지 않고 우측 파울라인 근처 누군가와 캐치볼을 하고
(보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덕아웃 근처였으니 백업포수가 아니었을까요..)

추신수 선수는 중견수와 같이 캐치볼을 하고 있었습니다..
왜 그런지는.. 음.. 글쎄요..ㅋㅋ
각자 취향이겠죠..^^:ㅋㅋ
아, 두 선수 모두 우익수인건 아시죠?^^

타격 모습입니다..
이치로는 타격에 들어서서 특유의 자세인 배트를 세우는 준비자세를 하죠..^^:



1회엔 평범한 땅볼로 물러났습니다..

추신수 선수는 타격시 특이한 행동은 안하죠..^^

하지만 개인적으로 보기엔 타격폼이 조금 무너진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냥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분석따위 못합니다요..ㅋㅋ)
아무래도 풀타임 첫시즌이라 체력적인 문제가 있는건 아닌지..
그래도 곧 극복해내겠죠..^^

이치로는 7회에 볼넷을 얻어 출루하기도 했습니다..


2아웃인 상태라 뛸 줄 알았는데 뛰진 않더라구요..^^:
리드폭이 상당하네요..^^:;;
딱 붙는 유니폼이 보기 좀 부담되는군요..ㅋㅋ

저번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추신수 선수쪽으로 공이라도 많이 왔으면 했지만, 2개 정도 밖에 안오더군요..^^:
이치로는 공도 못 잡았던거 같네요..-_-;;ㅋ

이 날 경기에서
추신수 - 4타수 무안타 - 1회 삼진, 4회 삼진, 6회 땅볼, 8회 외야플라이
이치로 - 2타수 무안타 - 1회 땅볼, 3회 땅볼, 5회 희생번트, 7회 볼넷


두 선수 모두 안타는 없었습니다..
음.. 이렇게 되면 누가 이 맞대결의 승자라고 해야 될까요?^^:
아쉽지만 간발의 차로 이치로가 이겼다고 해야 할거 같네요..ㅜ.ㅜ

그래도 추신수 선수는 앞으로 더 잘할테니 계속 응원해야겠죠?^^ 
최근 많이 주춤하지만 곧 다시 잘할겁니다..
이제 첫 풀타임 시즌을 맞았는걸요..ㅋㅋ

다음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의 홈구장인 프로그레시즈 필드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