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23 가을 일본 삿포로

[일본/삿포로] 조식 무료, 편의시설이 많은 JR INN SAPPORO 호텔

by ageratum 2023. 12. 7.
반응형

 

이번 여행은 삿포로역 바로 근처에 위치한 JR INN SAPPORO 호텔에서 보냈습니다.

3박에 약 22만원이었어요.

 

 

호텔에 들어가면 이런 락커가 보이는데

짐을 맡길 때 이곳에서 자물쇠 걸고 셀프로 하면 됩니다.

 

 

엘리베이터 앞에는 이런 어매너티가 있고요

칫솔은 객실에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객실로 올라가 봅니다.

복도는 이런 식이고

 

 

저는 세미더블룸으로 예약했는데 최대 2인이 이용할 수 있는 룸이라 그런지

혼자 이용하기엔 넓었어요

물론 넓었다는 기준은 일본 비즈니스호텔 기준입니다 ㅋㅋ

 

 

 

침대는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물렁하지도 않아서 좋았네요

 

 

옷장이 따로 없는 대신 옷걸이가 있고요

 

 

1회용 슬리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욕실은 항상 보던 일본 비즈니스호텔의 크기

 

 

엘리베이터 앞에 어메너티가 있는데 칫솔만 욕실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샴푸, 컨디셔너, 바디솦도 있고

 

 

타월도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책상 아래에 냉장고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이 냉장고 성능 빼고는 모두 다 만족했습니다.

음료수를 냉장고에 넣었는데 차가워지지가 않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소음에 매우 민감하신 분은 이 호텔은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바로 옆에 철로가 있다 보니 열차가 계속 지나가거든요

 

 

물론 방음벽이 있어서 저처럼 민감하지 않으면 괜찮아요.

 

 

나름 충전기도 준비되어 있고

 

 

컵이랑 포트 같은 것도 잘 비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체크인할 때 이런 안내문을 주는데

저처럼 조식불포함으로 예약을 해도 무조건 조식을 줍니다

그러니 예약하실 때 조식포함 옵션이 따로 있어서 비용이 늘어난다면 꼭 빼세요

 

 

그리고 이 호텔이 마음에 들었던 건 편의시설이 알차게 있더라고요.

1층에 보면 자신에게 맞는 베개를 사용할 수도 있고

 

 

만화책과 무료 프린트도 제공되고

 

 

코인 세탁기도 있고

 

 

실내 흡연실도 있고

 

 

제빙기와 전자레인지도 있습니다.

 

제가 갔던 호텔 중에 여기만큼 편의시설이 많이 갖춰진 곳은 처음이었어요

비즈니스호텔로는 완벽한 곳이라 생각되었습니다.

 

 

그리고 조식은 무료이다 보니 이용하는 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조식은 이 정도 제공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메뉴는 매일 같고 빵, 우유, 요구르트, 수프, 감자샐러드, 반숙 달걀 등이 제공됩니다.

무료 조식이라 만족하면서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했네요

 

암튼 삿포로역 근처에 괜찮은 비즈니스호텔을 찾는다면 정말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