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09 MLB관람기

[MLB관람기] 뉴욕에서 필라델피아로 이동하기

by ageratum 2009. 11. 4.
반응형
뉴욕에서 3일째가 되던날, 아침 일찍 일어나 관광을 하고,
오후에 숙소가 있는 뉴저지로 왔다가 필라델피아로 이동했습니다..
뉴욕에서의 2박 3일은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겠네요..ㅋㅋ
하지만 사진이 많으니 나중에 포스팅하도록 하고, 우선은 MLB관람기부터..ㅋㅋ

솔직히 뉴욕에서 필라델피아로 이동하는 동안에는 사진을 거의 못찍었습니다..
왜냐하면 가깝기도 했고(약 100마일) 저도 모르게 졸았거든요..-_-;;

7시 5분 경기였는데, 6시가 넘어서야 필라델피아 근처에 오게 되었죠..
주말이라 그런지 차가 막히더라구요..-_-;;
예상시간은 1시간 반이었지만 2시간이 훌쩍 넘더군요..;;

어김없이 필라델피아로 들어가는 길에도 다리를 통과해야 되더군요..
아.. 뉴욕에서의 엄청난 톨비로 충격 받았었는데..
여기는 얼마나 받을지 걱정부터 앞서더라는..ㅋㅋ

저 멀리 필라델피아 다운타운이 보이네요..^^
하지만 경기장은 다리 건너면 바로 있다는거..
즉, 다운타운과는 좀 떨어진 곳에 경기장이 있었습니다..^^

자~ 보자..
여기도 톨비가 4불이나 되네요..-_-;;
뭐 뉴욕에서 이미 8불을 내서 그런지 싸다고 느껴지는건 뭔지..;;

아마 라디오 방송국 광고 같기도 하고..
암튼 필리스 홈구장에 가까워졌습니다..ㅋㅋ

이제 톨비를 내야 할 시간..


I-Pass덕분에 금방 지나갈 수 있었습니다..

이때 이미 6시가 넘은 상황..경기까지는 한시간도 안남은 상태였죠..ㅜ.ㅜ
원래는 좀 일찍가서 박찬호 선수 싸인 받을 생각도 했었지만..
그 꿈을 일찍이 접게되었죠..ㅜ.ㅜ
어차피 싸인은 못 받게 되었으니, 박찬호 선수의 등판을 기대하며 경기장으로 향했습니다..^^

구글 어스로 검색한 건데, 저희가 온 길과 비슷할거 같네요..ㅋㅋ
거리는 약 100마일에 1시간 반정도 걸리지만..
저희는 차가 막혀서 2시간 조금 넘게 걸렸습니다..^^

다음엔 필라델피아 필리스의 홈구장인 시티즌스 뱅크 파크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