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맛집

[맛집] 선릉역 스테이크 전문점 브라질그릴(Brazil Grill)

by ageratum 2010. 2. 28.
반응형

집근처에 있어서 항상 가봐야지라는 생각만 했던..
스테이크 전문점 브라질그릴에 찾아가봤습니다..

브라질그릴은 선릉역 9번출구에서 나와 왼쪽을 보시면 바로 보입니다..^^
지하에 있어요..

매장자체는 그렇게 넓지는 않더라구요..
테이블이 15개정도 였던것 같네요..
영업시작 시간(11시 30분)에 맞춰 바로 들어가서 그런지 사람이 없네요..^^;
하지만 12시가 넘어 점심시간이 시작되니 테이블이 금방 차더라구요..^^

기본 테이블 세팅..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기본으로 나오는 것들입니다..
야채 샐러드와 김치, 피클, 매운맛의 삐멘타소스, 비나그라찌, 양파볶음밥이 나옵니다..

삐까냐(\13,000)라는 스테이크인데..
등심과 육질이 비슷하고 브라질 사람들이 가장 즐기는 부위라고 하더라구요..

남들 삐까냐 먹을때 저는 알카트라(\11,000)를 먹었습니다..
삐까냐보다 약간 딱딱하다는 느낌이랄까요..
맛있긴 했지만 둘 중에 하나 고르라면 삐까냐를 고르겠습니다..^^

저까지 3명이 갔는데, 삐까냐 하나를 더 시켜 나눠먹었습니다..

브라질그릴은 굽기정도를 따로 물어보지 않더라구요..
대충 요정도 미디움 정도로 구워진다고 보면 될 것 같네요..^^

5가지 메뉴 중에 2가지만 경험해 봤지만..
결국 제일 비싼놈이 가장 맛있는거 같더라구요..ㅋㅋ
브라질그릴에 가보시면 A1소스 같은게 없는데요..(달라고 하면 줄지도..^^:)
천일염으로 간을 했다고 하던데.. 따로 소스 같은게 필요하지 않더라구요..^^

저녁에는 무한리필로 스테이크를 즐길수도 있으니..
고기매니아라면 꼭 한번 가보세요..^^
저는 3조각만 먹어도 배가 불러서.. 무한리필 코스는 무리일 것 같네요..ㅋㅋ

영업시간이나 메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http://www.brasilgrill.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