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맛집

[맛집] 대치동 금수복국의 복수육과 복찜

by ageratum 2009. 12. 21.
반응형
지난 12월 4일, 부모님의 결혼기념일을 맞아 간만에 외식하러 나갔었습니다..^^
날이 날이니 만큼.. 대치동에 있는 금수복국에 갔어요..ㅋㅋ
사실 작년 결혼기념일때는 부산 해운대에 1박 2일간 여행을 가서..
금수복국 해운대점에 갔었는데.. 이번에는 대치점에 갔네요..ㅋㅋ

얼마만에 먹는 복국이더냐.. 으흐흐..

그러고보니 메뉴판 사진을 안찍었네요..-_-;;
음식 블로그를 많이 봐야겠습니다..ㅋㅋ
원래는 복지리로 다 주문하려 했는데..
이번에는 저번과는 다르게 복수육세트(활복 5만원) 2인분에
복찜세트(활복 5만원)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복찜 세트에는 복지리도 준다고 해서 세트로 주문을 했죠..^^

주문하고 얼마되지 않아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그런데 여기도 새우가 생생하게 있군요..-_-;;ㅋ

그리고 나온 바삭바삭한 복튀김과 새콤달콤하고 쫄깃한 복껍질 무침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복찜이 나왔습니다..
너무 맵지 않고 딱 좋더군요..ㅋㅋ


요건 복수육..
약간 샤브샤브 같은 느낌이죠?^^:

탱탱한 복수육을 보라!ㅋㅋ
그리고 시원한 국물과 야채도 맛있더군요..^^

복찜과 복불고기 세트에는 식사가 따로 나오는데..
그때 복지리(또는 복매운탕)와 공기밥이 나오더군요..
역시나 시원한 국물이 일품이었다는거..ㅋㅋ

그리고 세트메뉴에 나오는 복불고기..
요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후식으로 나온 홍시 슬러시입니다..^^

1년전 해운대 금수복국에서 먹은 맛과 대치점 금수복국에서 먹은 맛은 별 차이가 없더라구요..ㅋㅋ
암튼 맛있게 잘 먹었다는..^^
하지만 비싸다보니.. 다음에 언제 또 찾게 될지는.. 기약이 없네요..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