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여행의 추억을 한곳에 정리할 수 있는 아코디언 포켓 리뷰

by ageratum 2010. 3. 8.
반응형


위드블로그로부터 또 다른 상품을 받았습니다..
바로 아코디언 포켓[+제품구경하기] 이라는 제품인데요..
저에게는 정말로 필요했던 제품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여행을 다니며 구입한 티켓같은 것을 모아두었는데..
대충 모아만 두다보니 분실된 것도 있고, 지저분했거든요..^^:
저에겐 여행의 추억을 한 곳에 모아 줄 기특한 제품이었어요..^^


아코디언 포켓의 외형입니다..
크기는 가로 약 21cm, 세로 약 12.5cm입니다.

여는 방식이 독특하죠?
웬지 복고풍으로 만든 것 같네요..^^

열어보니 예쁜 그림이 있네요..
프랑스 파리라고 되어 있군요.. 언제 가보나..^^: 

제품이름처럼 아코디언 같이 만들어 놨네요..^^
아코디언 포켓은 종이로 만들어져 있는데, 칸막이를 클립으로 잡아줘서 틀어지는 걸 방지해주는 것 같네요.. 

제가 생각한 건 주름이 쫙 펴지면서 내부 공간이 넓어질 줄 알았는데..
그런 구조는 아니라서 약간 아쉬웠어요..

이제 여기저기 있던 여행중 구입한 티켓을 한 곳에 모았습니다..
생각보다 여기저기 많이 다녔네요..^^:
특히나 MLB 구장 티켓은..ㅋㅋ

내부가 6개로 나뉘어져 있어서 대충 6종류로 나눴습니다..(사진은 7종류지만..ㅋ)
항공원, 지하철티켓, 유람선 타고 받은 엽서, 박물관 티켓, MLB 티켓, 호텔방키(이건 왜 가져왔나 모르겠네요..ㅋ)

그리고 아코디언 포켓에 넣었는데요..
여기저기 있던 티켓들을 한 곳에 정리하니 좋네요..^^
여행의 추억을 더듬을 때도 아코디언 포켓만 찾으면 되니 편리할 것 같습니다..


아코디언 포켓은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용도가 다양해 질 것 같아요..
여행다닐때 가져가도 되고, 통장이 많다면 통장을 종류별로 보관해도 될테고 말이죠..^^
흩어져 있는 자료를 한 곳에 모아 보관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