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09 여름 미국

[워싱턴DC] 스미소니언 자연사박물관의 바다생물 전시관

by ageratum 2010. 6. 14.
반응형

이번에는 바다생물들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처음에 봤던 녀석인데요..
뒷모습만 보고 거대한 고래인가 했더니..

엥? 넌.. 누구냐..;;
요새도 이런 생명체가 존재 하나요?^^;
이런말 하긴 뭐하지만 정말 못생긴듯..;;

헐.. 얘도 희한하게 생겼네요..

이건 악어 같기도 하고..^^:

비슷한 과들에 대한 설명이 자세히 되어 있는것 같네요..
역시나 자연사박물관은 단순히 보고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학습도 되는 곳이죠..
물론 영어를 할 줄 안다는 전제하에..-_-;;

이건 청새치로 보이네요..
잡아서 회 떠먹으면 맛있을라나..ㅋㅋ

전체적으로 본 모습인데요..
킹크랩도 보이고.. 거대한 해파리도 보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