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W Life/모터쇼

[2011서울모터쇼] 모터쇼를 빛나게 하는 최고의 레이싱모델들을 보다

by ageratum 2011. 4. 8.
반응형

이번 2011 서울모터쇼에서 촬영한 레이싱모델들의 사진입니다..^^
유명하거나 현장에서 인기있던 모델들을 따로 포스팅 하기 전에 전체적으로 한번 보여드릴려구요..ㅋㅋ

그리고 주말에 모터쇼 가시는 분들께 참고(?)가 되셨으면 해서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물론 더 많은 모델분들이 계시지만 제가 촬영해서 그나마 잘 나온것들만 추리다보니..^^:

사실 모터쇼를 할때마다 나오는 논란은 레이싱모델이 꼭 있어야 하냐는 것인데요..
뭐.. 개인적으로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뭐.. 저는 차도 많이 봤다구요!(라고 억지 주장을 합니다..-_-;;ㅋㅋㅋ)

스크롤의 압박이 있지만 웬지 다 보실거 같다며..ㅋㅋ
암튼 모터쇼를 빛나게 하는 레이싱 모델들을 한번 보시죠..^^



쉐보레 모델 이유미



쉐보레 모델 방은영



쉐보레 모델 최유정



쉐보레 모델 박시현



쉐보레 모델 민수아



쉐보레 모델 송이나



쉐보레 모델 이사랑



쉐보레 모델 전예희



쉐보레 모델 김미현



쉐보레 모델 김나현



현대자동차 모델  이수정



현대자동차 모델 정주미



현대자동차 모델 정재경



현대자동차 모델 정은혜



현대자동차 모델 윤다영



기아자동차 모델 이효영



기아자동차 모델 육지혜



기아자동차 모델 서하늬



기아자동차 모델 유아라



기아자동차 모델 호선미



르노삼성 모델 이채은



르노삼성 모델 고정아



르노삼성 모델 오영미



르노삼성 모델 오성미



쌍용자동차 모델 이현진



쌍용자동차 모델 정세온



인피니티 모델 황미희



인피니티 모델 김하율



인피니티 모델 허윤정



인피니티 모델 주다하



렉서스 모델 김하음



닛산 모델 김현진



닛산 모델 전유현



닛산 모델 한지은



닛산 모델 한민지



혼다 모델 조세희



혼다 모델 한가은



폭스바겐 모델 김희은



폭스바겐 모델 이종빈



폭스바겐 모델 민서희



폭스바겐 모델 김단아



폭스바겐 모델 이유은



푸조 모델 안리나



푸조 모델 황가히



푸조 모델 송주경



시트로엥 모델 서진아



시트로엥 모델 지연수



랜드로버 모델 김유연



스바루 모델 최별이



스바루 모델 강유이



포드 모델 최슬기



토요타 모델 박지영



아우디 모델 유지현



AD모터스 모델 장정은


사진 추리는게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이름 검색하는게 훨씬 더 어렵네요..;;
혹시 잘못된게 있다면 알려주세요..^^
암튼 말씀드렸듯이 이분들 외에도 훨씬 많은 분들이 계십니다..^^:
50장 정도로 추리다보니 소개를 못해드린 분들도 많네요..ㅜ.ㅜ
사실 놓친 모델들도 많구요..ㅜ.ㅜ

2011 서울모터쇼가 이번 주말이면 끝나니 아직 다녀오지 못하신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
이번 모터쇼는 2009년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규모가 큽니다..^^

참고로 니콘 D90 + 탐론 70-200 f2.8 + sb-800의 조합이었으며,
세팅은 M모드(스트로보on상태)에서 셔터스피드 160~200, f2.8 상태에서 핀트는 모델의 눈에 맞추고,
천장바운스를 기대하기 어렵다보니 옴니바운스를 끼운 상태에서 대부분 직광으로 촬영했습니다..
노출 조절은 ISO와 노출을 +-로 조절하면서 했네요..

그리고 보정을 하실 분들은 RAW로 촬영하세요..
사실 저도 이렇게 인물 사진 촬영하면 보정할까 생각은 하는데..
이놈의 귀차니즘 땜시..-_-;; 그냥 JPG로 촬영하고 마네요..
뭐.. 보정 실력도 없으니 차라리 안하는게 나아요..ㅋㅋ

암튼 그 정도로 세팅하시면 아무리 못해도 제 사진만큼은 나오니 참고하세요..^^
사실 다른 고수분들 촬영한걸 보면 제 사진은 갖다 버려야 할 듯..ㅜ.ㅜ

오늘은 레이싱 모델 사진을 잔뜩 보여드렸으니 내일은 자동차를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사진을 보고 싶은 모델이 있으시면 댓글에 모델 이름 남겨주세요..
주요 모델별 포스팅 할 때 참고하겠습니다..^^
혹시 눈치 보이시면 비밀글로?ㅋㅋ

모터쇼 끝나고 한참 지날때까지 포스팅 하면 재미 없을거 같으니
한동안은 하루에 2-3개씩 포스팅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암튼 내일 멋진 자동차들의 모습도 기대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