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W Life/모터쇼

[2011서울모터쇼] 모터쇼의 진정한 주인공! 멋진 자동차들

by ageratum 2011. 4. 9.
반응형

저번에는 모터쇼에서 만난 레이싱모델을 보여드렸는데,
사실 모터쇼의 진정한 주인공은 결국 자동차 아니겠습니까?ㅋㅋ

그래서 이번에는 각 회사별로 주목받은 자동차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지극히 주관적인..ㅋㅋ)
사진을 50장 이내로 줄이다보니 자주 봤던 상용차는 최대한 줄이구요..
컨셉카나 개인적으로 봤을때 멋진 차를 우선 보여드릴게요..^^
물론 주목을 많이 받았던 자동차는 따로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어제 포스팅한 레이싱 모델 사진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ㅋㅋ
관련포스트 ▶ [2011서울모터쇼] 모터쇼를 빛나게 하는 최고의 레이싱모델들을 보다



르노삼성 SM7 컨셉트

르노삼성에서 가장 주목받은 자동차는 바로 뉴SM7으로 탄생 될 SM7 컨셉트였습니다.
이름은 컨셉트라고 되어 잇지만 이 외형 그대로 나올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기존 SM7보다 훨씬 낫다고 생각합니다..



르노삼성 TWIZY
컨셉트카인 TWIZY입니다.. 전기차네요..^^
물론 이 녀석이 나올지는.. 음.. 글쎄요..^^:



쌍용자동차 체어맨W Summit
체어맨W의 끝판대장 모델인거 같군요..^^
기존 체어맨보다 세련된 모습입니다..



쌍용자동차 ICEV2
코란도C를 베이스로 한 컨셉트 전기자동차입니다..
이번 모터쇼도 친환경을 모토로 하다보니 각 회사별로 컨셉트 전기자동차가 꼭 있네요..



쌍용자동차 코란도C
과연 쌍용을 구할 구원투수가 될 수 있을까요?
많은 관람객들이 관심을 보여서 일단은 긍정적이라 봅니다..^^



기아자동차 컨셉트카 POP
소형 컨셉트 전기자동차입니다..



기아자동차 네모(NAIMO, KND-6)
쏘울과 같은 CUV 컨셉트 전기자동차 같네요..



기아자동차 뉴모닝
물론 뉴모닝이 저렇게 사람보다 크게 나오진 않습니다..^^:ㅋㅋㅋㅋ
재밌는 포토스팟이 되고 있죠..^^



기아자동차 컨셉트카 KV7
미니밴 컨셉트카입니다.. 이런 디자인으로 과연 나올런지..ㅋㅋ



현대자동차 블루스퀘어(HND-6)
컨셉트 수소연료전지차 블루스퀘어입니다..
제네시스 마크가 있는걸 보니 어쩌면 저 디자인을 바탕으로 새로운 제네시스가 나올지도?^^



현대자동차 CUR3



현대자동차 벨로스터
비대칭 도어를 채택한 특이한 자동차 벨로스터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냥 쿠페형으로 나왔으면 더 좋았을거 같은 아쉬움이..



캐딜락 CTS 3.6
캐딜락은 에스컬레이드를 비롯한 몇 대의 차량이 전시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CTS를 좋아라합니다..^^



쉐보레 미래(MIRAY)
2011 서울모터쇼 베스트 컨셉트카로 선정된 미래입니다.
촬영을 하는데 많은 사람들이 멋지다고 감탄을 계속 하더군요..^^
트렌스포머에 나오는 차 같기도 하고..^^:



쉐보레 카마로
트랜스포머에 나오는 범블비로 유명한 카마로입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합니다.. 꼭 가지고 싶은 차네요..



쉐보레 콜벳
아.. 무슨 말이 필요하겠습니까..ㅋㅋ



쉐보레 캡티바
몇일 전 출시되어 주목받은 캡티바입니다..
GM대우가 유지됐다면 윈스톰이라는 이름으로 계속나왔겠죠..



볼보 NAUGHTY S60
개인적으 볼보 디자인을 좀 싫어해요..
그나마 최근들어 조금 개선되고 있는 거 같긴합니다..^^:



스바루 컨셉트카 하이브리드 투어러
스바루는 아웃백 밖에 몰라서 말이죠..ㅜ.ㅜ



혼다 시빅 컨셉트
기존 시빅과 디자인이 크게 달라지지 않은거 같은 느낌이..;;
물론 제 생각일 뿐이에요..^^:



혼다 인사이트
토요타에 프리우스가 있다면 혼다에는 인사이트가 있죠..^^



토요타 코롤라
단일 차종으로 가장 많이 팔린 기록을 가진 코롤라를 이제 판매한다고 합니다..
제 생각엔 진작에 팔아도 좋았을거 같은데 말이죠..ㅋㅋ



BMW 컨셉트카 비전 커넥티드드라이브



BMW 컨셉트카 비전 이피션트다이내믹스
뒷모습이 끝내 주는군요..@.@



폭스바겐 골프 GTI
폭스바겐 하면 떠오르는 차 중에 하나죠?^^



폭스바겐 제타
제타가 디자인을 바꿔 새롭게 나왔습니다..
제타는 미국에서 몇번 운전해 보기도 해서 웬지 정이 가네요..ㅋㅋ



랜드로버 디스커버리4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랜드로버 하면 떠오르는 투박한 디자인 보다는 이런게 나은거 같아요..^^
약간 날렵해 보인달까요?^^;



재규어 올 뉴 XJ
재규어도 얼마전 부터 디자인이 많이 바뀐 것 같아요..
훨씬 세련되고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크라이슬러 올 뉴 300C
300C도 디자인이 바뀌었군요..
최근 디자인 트렌드를 따르는 느낌이랄까요..^^: 



JEEP 뉴 랭글러



포드 머스탱
아메리칸 머슬의 대명사죠..



포드 익스플로러
디자인이 바뀐 익스플로러는 이전보다 훨씬 인기를 끌 것 같습니다..^^



아우디 e-tron
아우디의 컨셉트 전기 스포츠카 e-tron 입니다..
전기 스포츠카라.. 전기 엄청 먹겠..;;
결국 그 전기는 발전소에서 만드는거 아니던가요?ㅋㅋ



아우디 A8L 4.2 콰트로
아.. 디자인 정말 죽이네요..



아우디 R8 5.2 콰트로(R8 스파이더)
다른말 필요한가요.. 그냥 아우디의 종결자..;;



렉서스 CT200h
렉서스는 이번 모터쇼에 모든 하이브리드 모델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닛산 큐브
박스카의 대명사 큐브가 올해 정식 출시된다고 합니다..
이제 핸들이 왼쪽에 붙어 있는 큐브를 탈 수 있겠군요..



벤츠 SLS AMG
저 문이 펄럭이면 날아가겠는데요?ㅋㅋ



푸조 508GT



포르쉐 911 카레라 GTS
빨간색 포르쉐는 질주본능을 자극하죠..ㅋㅋ



MINI 페이스맨 컨셉트



시트로엥 DS3
이제 시트로엥을 한국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푸조가 있는데 굳이 진출할 필요가 있었을까 싶기도..^^:



인피니티 에센스
인피니티의 컨셉트가 에센스입니다..
제 노트북 바탕화면에 있던 녀석을 실제로 보니 반갑네요..ㅋㅋ


이보다 훨씬 많은 멋진 자동차들이 모터쇼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 주말 시간이 되신다면 꼭 보고 오세요..^^

이전에 말씀드렸듯이 앞으로 한동안 모터쇼 관련 포스팅을 할 것 같습니다..
부스별, 주요 레이싱모델, 자동차별로 할 계획이구요..
하루에 2-3개씩 마구 올라갈지도 모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