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W Life/모터쇼

[2011서울모터쇼] 아우디의 수퍼 스포츠카, R8 스파이더

by ageratum 2011. 4. 25.
반응형

아마 아우디 부스에서 이트론(e-tron)과 함께 가장 큰 관심을 얻은 녀석일겁니다..
'아우디 R8 스파이더 5.2 콰트로'인데요..
그냥 스포츠카 수준을 넘은 수퍼카로 통하는 녀석이죠..
아우디의 종결자라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사실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아이언맨2' 에서 이미 보셨을 겁니다..^^
주인공 토니 스타크가 타고 나왔던 차이기도 하죠..



장착되어 있는 5.2 FSI V10 엔진은 525마력에 최고 시속 316km를 낸다고 합니다..
제로백은 4.2초라고 하네요..
악셀 밟는 순간 그냥 훅 가는군요..ㅋㅋ

연비는 6.2km/L입니다.. 역시.. 기름 제대로 잡아 먹는군요..ㅋㅋ



아우디의 디자인은 정말.. 누가하는 걸까요..



어휴.. 멋져부러~



이전 R8처럼 뒷편의 엔진룸이 보이지 않는건 좀 아쉽네요..

 


2009년 모터쇼에 소개 되었던 R8 4.2 콰트로인데요..
뒤에 엔진룸이 보이죠?^^
이번 R8도 그랬으면 더 멋졌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디자인이 나쁘다는 뜻은 절대 아니에요..ㅋㅋ



수퍼카답게 뒷모습도 뭔가 남다릅니다..^^



R8 스파이더 5.2 콰트로의 공식 가격은 2.3억 정도네요..
평생 이 차는 못 타볼것 같군요..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