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 Life/야구

고척스카이돔 직관 다녀왔습니다. (스카이블루석 T16, 가성비 좋은 자리)

by ageratum 2018. 6. 18.
반응형

지난 주말 삼성 라이온즈가 히어로즈와의 원정경기를 와서..

고척돔에 직관 다녀왔습니다^^




재작년에 다녀오고 2년만이네요 ㅋㅋ

이번에는 지하철로 갔는데.. 생각보다는 갈만 하더라구요..

물론 거의 한시간 걸리긴 하지만..ㅠㅠ




주말이라 그런지 나름 관중들이 꽤 왔더라구요..

삼성의 경우도 하위권 전전하다가 5위를 보는 상황이었고, (당시 7위)

히어로즈는 어수선산 팀 분위기였지만.. 그래도 5위를 보는 상황..(당시 6위)


그렇다보니 이번 시리즈는 정말 중요했습니다.




고척돔의 문제라면 협소한 주차공간인데..

원정 버스도 이렇게 노출된 곳에 둬야하는 상황이니 원..


이제는 다른 방법도 없는거 같네요.

그냥 새로 짓는 수 밖에..ㅋㅋㅋㅋ





암튼 이번에도 스카이블루석에 자리 잡았는데..


예매하다보니 2층 테이블석 맨 뒤쪽도 스카이블루석으로 잡히더라구요.

아니? 여기가 왜 스카이블루석이지 했는데..

알아보니 고척돔의 가성비 갑이자 최고의 꿀자리였던..ㅋㅋ


이유는 2층 테이블석과 시야는 거의 같은데..

주말 가격이 2.5만 vs 6만원이거든요 ㄷㄷ

(평일은 1.7만 vs 4만)




물론 길게 자리가 되어 있으면서.. 좌석 간격이 엄청 좁다는게 문제지만..

그러니 재빠르게 통로쪽 자리를 잡는게 좋습니다 ㅋㅋ




앞자리(D열)는 예매가 불가능한 자리이기 때문에..

가방 같은거 놓기에 좋습니다.


사실 예매를 안받는 자리가 좌석 간격이 넓길래 왜 예매를 안받나 했더니..

앞에 테이블석과 높이가 거의 같아서 하나도 안보이겠더라구요.

즉, 시야가 너무 방해 받아서 예매를 안받고 있습니다.




제가 앉은 자리는 스카이블루석 T16 E열 1번이었는데..

개인적으로 이 자리가 제일 꿀인게..

계단 때문에 앞에 좌석이 없어요 ㅋㅋ




그리고 말씀드렸듯이 뷰는 2층 테이블석과 거의 같다는거..ㅋㅋ





이제 고척돔에서 어디를 예매 해야할지 알겠죠? ㅋㅋ




다만 스카이블루석 T15 에서 예매를 피해야 할 곳은..

바로 여기..




출구 윗자리라 펜스가 있기 때문에 시야를 방해받습니다.

대신 앞에 좌석이 없어서 여유 공간이 엄청 넓어요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를 하실때 요렇게 나오는데,


T15 E열 11번~20번은 앞에 자리가 없는데, 

이유는 위에 보여드린 것 처럼 펜스 때문이니 웬만하면 피하시는게 좋구요,


T16 E열 1번은 제가 앉은자리처럼 계단 때문에 의자가 없어서 비어있습니다 




그리고 T15 E열 15번 쯤에서 보면 뷰가 이렇습니다.

제가 알기론 원래 두꺼운 철제 펜스였는데,

지금은 그나마 유리로 바뀌어서 나아진거 같네요.




그래도 방해가 되는건 어쩔수 없네요.

대부분 서서 펜스에 기대어 관람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 그러고보니 제가 이 날 경기에 대한 이야기는 별로 안했는데..




졌어요. 할 말 없음..ㅠㅠ


그리고 어제 경기도 져서 이번 히어로즈 원정 스윕패를 당했네요..

이게 말이나 되나...


덕분에 다시 8위로 내려왔습니다.

꽉 잡아! 이제 내려간드아아아아아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