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W Life/모터쇼

[2011 서울모터쇼] 모델보러 갔더니 차도 같이 보여줬어요..ㅋㅋ

by ageratum 2011. 4. 6.
반응형

아우디 이벤트 당첨되서 모터쇼 표가 2장 생겼다고 말씀드렸었는데요..^^:

관련포스트 ▶ 아우디 포토 컨테스트 이벤트 당첨! 이번 서울모터쇼는 무료로 보러 갑니다..^^

그 중에 한장을 어제 사용했습니다..
다른 한장은 오늘 후배랑 가면서 사용할거에요..ㅋㅋ

암튼 이번에 탐론 70-200 f2.8이 생긴김에 테스트도 해볼겸 어제는 정말 모델사진만 촬영했네요..;;
아무래도 오늘 또 간다는 생각에 그러긴 했지만..^^:
오늘은 차도 좀 찍어볼 생각입니다.. 11-16 광각을 이용해서 말이죠..^^ 

어제 모터쇼 다녀온 것을 결산해보자면..

1. 모터쇼가 뭔가요? 모델쇼 아닌가요?
2. 평일이 이 정도면 주말은 어느 정도라는거야?
3. 특별한 컨셉카보다는 상용차 위주의 모터쇼(인듯.. 제가 모델만 촬영해서..-_-;)
4. 2년만에 제 스트로보(sb-800)가 햇빛을 봤습니다!?
5. 탐론 70-200 f2.8이 참 좋은 렌즈더라
6. d90 + 세로그립(배터리2개) + 70-200 + sb-800 의 조합은 정말 팔힘이 좋아야한다.(약 3kg)
7. 5번의 조합으로 계속 촬영했더니 왼쪽팔이 안올라간다..(레알입니다요..;;)
8. 제일 중요한건 아무리 좋은 조합이라고 해도 사진사가 사진을 잘 못찍는다..-_-;; 정말 더럽게 못찍더라..


음.. 풍경사진도 어렵지만, 인물사진은 정말 어려운거 같아요..
천장 바운스는 꿈도 못꾸고 빛은 여기저기서 들어오는데, 그걸 읽어 촬영할 내공은 있지 않다보니..
오늘 결과물을 보니 만족스러운 사진을 찾기가 참 힘드네요..
뭐.. 제가 그렇죠.-_-;;

모터쇼는 오늘까지 다녀온걸 종합해서 앞으로 하나씩 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모터쇼 시즌 끝나도 한동안 계속 올릴지도..^^:

암튼 아래 같은 사진을 촬영해왔네요..
1100장을 찍었는데 왜 제대로 된게 없니..ㅜ.ㅜ

오늘도 잘 다녀오겠습니다..
근데 진짜 왼쪽팔이 안올라가네요..;; 이놈의 운동부족..-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