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014

일본 북큐슈 여행 다녀왔습니다^^ 한동안 블로그 활동이 뜸했죠?^^: 지난주에 일본 북큐슈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진에어 특가 11만원짜리를 운좋게 예약한 덕분에..^^: 암튼 북큐슈는 하도 많이 다녀온터라.. 이번엔 새로운 곳에 가고, 해보지 않은걸 해보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동안 유휴인은 몇시간 둘러보고 다시 돌아오곤 했지만.. 이번에는 료칸에서 숙박을 하고, 그렇게나 보고 싶던 긴린코의 물안개도 보고 왔습니다^^ 후쿠오카 타워와 모모치 근처에도 자주 갔지만... 생각해보니 모모치 해변을 걸어보진 않았더라구요 ㅎㅎ 이번에는 해변도 걸어보고.. 노을 지는 모습도 보고 왔습니다. 후쿠오카 타워는 사실 갈 생각이 없었는데.. 갑자기 이유가 생겨서 올라갔고, 그동안 보기만 했던 4층 레스토랑에도 가봤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앞으로 포스팅에서.. 2016. 10. 31.
2016 가을 경복궁 야간 특별관람에 다녀왔습니다! (동영상 포함) 지난 창경궁 야간 특별관람이 너무 좋아서..이번엔 경복궁에 도전했는데.. 역시나 티켓을 바로 예매 못했어요..ㅠㅠ 그래서 매일 예매사이트를 뒤적뒤적했는데.. 드디어 저번주에 10월 20일 목요일 티켓 딱 1개가 보여서..주저없이 바로 예매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어제 다녀왔어요..확실히 해가 빨리지네요.. 7시도 안되었는데.. 티켓을 받고 개장 시간인 7시가 되기 전이라 줄을 섰습니다. 낮까지만 해도 미세먼저 꽤 많고 뿌옇고 그랬는데..다행히 저녁에는 덜하더라구요^^ 드디어 거의 7시가 되어 입장을 했습니다^^(정확히는 6시 50분쯤 ㅎㅎ) 들어와보니 영제교가 뭔가 반짝반짝 하더라구요.. 보니까 미디어 파사드가 진행중이었습니다. 경복궁에서 이런 이벤트를 할거라고 생각을 못해서 그런지..더 신기하게 느껴졌.. 2016. 10. 21.
[선릉 맛집] 생활맥주 선릉역점에서 맛있는 치맥을 즐겼어요! 지난 일요일 오랜만에 동네친구와 만났습니다. 오랜만에 봤으니 맥주나 한잔 하기로 했는데... 얼마전까지 공사중이었던 생활맥주라는 곳에 가보기로 했어요^^ 오픈한지 한달도 안된 입니다. 이 주변의 특성상 비싼 임대료 때문인지 장사가 잘되도, 안되도 금방 사라져요..ㅠㅠ 이 곳은 얼마나 버텨줄지 모르겠지만.. 암튼 이름만 들어서는 봉구비어 같은 맥주에 가벼운 안주만 파는 곳인줄 알았는데 오기전에 홈페이지를 찾아보니 치맥 전문점이더라구요.. 근데 이름이 왜 생활맥주야...ㅋㅋㅋ 이름만 들어선 치킨 파는줄도 모르겠네요.. 간판에 떡하니 닭이 그려진걸 보고 나서야 치킨도 판다는걸 알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크래프트 맥주 위주에 잘 어울리는 안주들을 모아놨습니다. 진짜 500은 계량컵 같은데에 500미리 맞춰.. 2016. 10. 20.
[삼청동 맛집] 큐브식빵 전문점, 장화신은 젖소 늦은 점심을 먹은 후에 북촌 한옥마을도 구경하고.. 커피도 한잔 하고 하다가.. 집에 가기 전에 들렀던 곳.. 바로 큐브식빵 전문점 에 들렀습니다. 뭔가 이름부터가 예사롭지 않은 곳이기도 했고.. 사실 큐브식빵이 뭔지도 몰랐는데.. 말 그대로 큐브, 정사각형 모양의 식빵을 판매하는 곳이었습니다. 이름이 왜 장화신은 젖소로 지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나름 우유에 굉장히 신경을 쓰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름을 그렇게 지은거 같기도..^^: 종류가 정말 다양했습니다. 식빵 안에 치즈나 블루베리, 초코 등등이 들어있더라구요.. 특히 치즈가 가장 인기가 있어서 그런지 품절이라 구입 못하고..ㅠㅠ 원래는 큐브식빵만 구입하려고 했는데.. 충동적으로 왼쪽에 보이는 한국식 크림빵도 구입했습니다. 이왕 구입할거 세트로 .. 2016. 10. 19.
[삼청동 맛집] 돌솥 스테이크에 칼국수 까르보나라, 부띠끄 경성 지난 주말 처음으로 삼청동에 갔습니다.. 인생의 대부분을 서울에 살았는데 아직 삼청동도 안가보고...;; 사실 저... 63빌딩도 아직 안가봤,,,,,ㅋㅋㅋ 암튼 점심을 먹기 위해 들은곳은 이라는 곳이었는데.. 사진의 주차장 사이 골목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오시정 카페 옆 골목길) 안쪽에 있어서 찾기 조금 애매하긴 한데, 대신 길가가 아니라서 조용하고 좋은거 같더라구요.. 위에 사진은 저희가 다 먹고 나오는 길에 촬영한거라 웨이팅이 많았던거고.. 다행히 저희는 아주 잠깐만 기다렸습니다. 웨이팅 장소는 이 정도로.. 협소한 편이에요. 일단 거의 웨이팅 없이 들어는 갔는데, 2인 테이블에 의자 하나 더 놓아준거..ㅋㅋ 암튼 그렇게 셋이 앉았습니다. 주말에 바로 자리가 났다는게 다행이죠 뭐..^^: 그리고 .. 2016. 10. 18.
[미국/뉴욕] 거대한 간식거리가 있는 장난감가게 파오슈와츠 (FAO SCHWARZ) 애플스토어 바로 근처에 있는 장난감가게 파오슈와츠 (FAO SCHWARZ)에 들어가봤습니다. 물론 이 곳도 계획을 세우고 들어간게 아니라.. 그냥 보이길래 무작정 들어가봤어요 ㅋㅋㅋ 사실 안에 뭔가 화려한 조명이 가득해서 저도 모르게 들어간거 같기도..^^: 암튼 파오슈와츠는 대형 장난감가게인데.. 이렇게 거대한 간식거리를 판매하는 코너가 있더라구요^^ 사실 이렇게 사진으로 보면 크기가 가늠이 잘 안되는데.. 겁나 크죠? ㅋㅋㅋㅋ 약 450g짜리 스니커즈입니다..^^: 이건 거대한 캔디.. 엄청 긴 트위즐러도 보이구요.. 이거 끊지 않고 한번에 다 먹는 사람이 있....겠죠? 웬지 누군가 했을거 같다...ㅋㅋㅋ 그동안 구미 베어가 너무 작아서 감질났나구요? 하나면 충분합니다! ㅋㅋㅋ 그래도 얘들은 좀 작.. 2016. 10. 17.
스타벅스 가을 2차 신메뉴 <아이스 라임 패션티>를 마셔봤습니다!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스타벅스 가을 2차 신메뉴인 를 마셔봤습니다. 따뜻한 것도 있지만 아직까지는 아이스가 더 땡기네요 ㅎㅎ 솔직히 말하면 저는 이 제품이 출시됐다는걸 모르고 있었어요..^^: 커피 한잔 하려고 들어갔다가 카운터에 이 녀석 판매중이라고 광고 하길래 저도 모르게..ㅋㅋ 사실 저 라임을 엄청 좋아하기 때문에 진작 알았으면 계속 이것만 마셨을지도..ㅋㅋㅋ 라임 패션티는 톨사이즈로만 판매중입니다. 가격은 5,300원이에요. 마셔보니 쿨라임 리프레셔에 히비스커스 향이 조금 나는 느낌. 눈감고 마시면 쿨라임 리프레셔와 다르지 않다고 느끼실 거에요..ㅎㅎ 음료 정보에 써 있듯이.. 히비스커스 꽃 향기의 패션티에 라임의 풍미..ㅋㅋㅋ 그렇다보니 쿨라임 리프레셔와 거의 같은 맛이 날 수 밖에..^^.. 2016. 10. 14.
[미국/뉴욕] 뉴욕 맨하튼의 밤거리를 걷다 이번에는 뉴욕 맨하튼의 밤거리 풍경을 보여드릴게요.. 사실 그냥 특별한 목적지를 향해 걸었던건 아니고.. 5번가를 따라 센트럴파크까지 가보자 그런 생각이었죠^^ 중간중간 괜찮은 상점이나 쇼핑몰에 들어가고 그랬었어요..^^: 사실 밤거리라고 표현은 했지만 5시도 안된 시각이었어요..^^: 하지만 뉴욕의 겨울은 밤이 일찍 찾아오더라구요^^ 페라가모 매장도 보이구요.. 자라 매장도 보이고.. 유니클로도 보이네요 ㅎㅎ 옆에는 웅장한 세인트 토마스 교회(Saint Thomas Church Fifth Avenue)가 보였습니다. 뉴욕 맨하튼의 엄청난 마천루 사이에 이런 유럽식 교회가 보이니 색다른 느낌이었어요^^ 검색해보니 1914년에 완공되었다고 합니다. 나름 100년된 교회네요^^ 갭 매장도 크게 있구요.. 이.. 2016. 10. 13.
던킨도너츠 10월 신제품, 팩맨 도너츠를 먹어봤습니다! 인터넷을 하다가 우연히 던킨도너츠에서 팩맨(PAC-MAN) 도너츠가 신제품으로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집 근처에 있던 던킨을 가봤는데.. 소리소문 없이 사라졌더라구요...;; 분명히 자주 지나는 길이었는데.. 제가 너무 무심하게 그냥 지나쳤었나봐요.. 없어진줄도 몰랐으니...ㅋㅋ 그래서 계속 못 가고 있다가.. 어제 일찍 퇴근해서 집에서 좀 떨어져 있는 던킨도너츠에 가서 구입했습니다. 다행히 팩맨 도너츠가 가득 있네요..^^: 팩맨 도너츠와 함께 이런저런 행사를 같이 하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던킨 입장에서도 로열티 내고 콜라보 하는데 제대로 뽑아내야 할테니 ㅋㅋㅋ 단품으로 구입해도 되지만, 이렇게 도넛 팩으로 구입하시면 할인된 가격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만 고속도로 매장 같은 곳에선 이 행사를.. 2016. 10.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