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W Life/모터쇼

2009 서울모터쇼 부스 풍경 - GM대우

by ageratum 2009. 4. 9.
반응형
GM대우 부스입니다..
소녀시대가 와서 난리가 났었던 곳이죠..^^:
불행히도 제가 갔을땐 큰 행사가 없더군요..^^:

부스입구에 있어 눈에 띄던 라세티 프리미어입니다..



라세티가 이렇게 큰 차였나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역시 프리미어라 그런지..^^:

대형 세단 베리타스네요..

솔직히 길에서 이 차를 본적이 없는거 같아요..^^:




GM대우 입장에선 대형 세단 시장에 안착하고 싶어할텐데.. 안타깝네요..^^:

동전이 그려진 마티즈도 있고..^^:
뭐 그만큼 경제적이라는 뜻이겠죠..^^

이건 대회에 나갔던 차인가보네요..
아님 경기용으로 튜닝한 차인지..^^:
라세티로 보입니다..



중형 세단 토스카입니다..


소나타가 장악하고 있는 중형세단 시장에서 고군분투 중이죠..^^:

웬지 눈처럼 보이는..^^:

라세티 프리미엄과 비교했을때 훨씬 작더라구요..

해치백 모델같죠?^^

젠트라는 소형차로 봐야겠죠?

하지만 1600cc 모델이 있다는거..^^:
날아다니겠네요..^^:

수소 연료 전지차 시보레 에퀴녹스도 전시하고 있습니다..

SUV 인 윈스톰이네요..



윈스톰도 차는 예쁜거 같더라구요..^^

그러고 보니.. 저는 뉴 제너레이션 마티즈 사진은 찍지도 않았네요..-_-;;
여러분들은 가셔서 꼭 찍어보시길..
이전 마티즈와는 완전히 다른 모습이더군요..^^

2009 서울모터쇼 GM대우 관련 포스팅도 보고 가세요~!!

2009 서울모터쇼 레이싱 모델 - GM대우 부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