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W Life/모터쇼

2009 서울모터쇼 부스 풍경 - 현대자동차

by ageratum 2009. 4. 10.
반응형
2009 서울모터쇼 현대자동차 부스입니다..
아마 관람객들이 제일 몰리던 곳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제네시스 쿠페 튜닝모델인가 보네요..

특이한점은 타이어가 주황색이라는거..
드리프트 할때 주황색 연기가 나겠군요..^^:

현대의 컨셉카 익소닉 HED-6입니다..
이 녀석은 이모습 그대로 출시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뒷모습은 베라크루즈 닮은거 같네요..^^:



하이브리드 컨셉타 HND-4입니다..

문이 희한하게 열리네요..^^:

아반떼 하이브리드입니다..
현대자동차는 많은 양산차 모델에 하이브리드 기술을 적용시켜 선보였습니다..

제네시스 쿠페입니다..
생각보다 잘 안팔린다는거 같던데 말이죠..

스포츠카답게 날카로운 모습이네요..



3800cc면 기름값도 많이 들거 같네요..^^:

최고의 인기는 신형 에쿠스였던거 같습니다..
사진을 못찍을 정도였으니..ㅠ.ㅠ

큼직한 엔진이 있군요..^^:

현대자동차 부스에서 사진을 많이 못찍은게 아쉽습니다..
사람들이 워낙 많아서..ㅜ.ㅜ
아, 제네시스 프라다는 아래 링크타고 가시면 보실 수 있어요..^^


2009 서울모터쇼 현대자동차 관련 포스팅도 보고 가세요~!!

명품과 명품이 만났다? 제네시스 프라다
2009 서울모터쇼 레이싱 모델 - 현대자동차 부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