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W Life/모터쇼

명품과 명품이 만났다? 제네시스 프라다

by ageratum 2009. 4. 10.
반응형
현대가 이번 모터쇼에서 공개한
세계에서 단 3대만 생산했다는 제네시스 프라다입니다.
명품 브랜드 프라다와 함께 디자인을 했다고 하네요..

제네시스 프라다의 가장 큰 특징은 무광도색입니다.
보통차들처럼 반짝반짝하지가 않죠..^^;
무광이라서 더욱 중후한 멋을 보여주려고 하는것 같네요..^^

솔직히 실제로 봤을땐 기대만큼 멋있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사진으로 찍어 놓으니 다르게 보이네요..^^:
무광이라 조명이 은은하게 퍼져보여서 그런거 같습니다..^^





외장의 다크블루색과 내장의 아이보리색이 상반된 멋을 보여주는것 같네요..


세계에서 3대 밖에 없다는 제네시스 프라다..
현대도 이젠 세계시장에서 명품 자동차 브랜드로 인정받았으면 좋겠네요..^^

2009 서울모터쇼 현대자동차 관련 포스팅도 보고 가세요~!!

2009 서울모터쇼 부스 풍경 - 현대자동차
2009 서울모터쇼 레이싱 모델 - 현대자동차 부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