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5 겨울 일본 간사이(関西)

[일본/나라] 사슴의 나라(奈良)

by ageratum 2015. 7. 9.
반응형

 

 

어느새 여행 마지막 날이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마지막 날에 보내기 좋은 나라(奈良)를 다시 찾았네요..

 

 

 

역시나 사슴 천국입니다..

어쩌면 나라 공원엔 사람보다 사슴이 많을지도 ㅋㅋ

 

 

 

처음 나라에 올 때만 해도 사슴이 공격하는건 아닌가 걱정했는데..

이제는 사슴도 저도 무덤덤..

 

 

 

 

 

주변 풍경은 크게 변하지 않았네요..

 

 

 

토다이지(東大寺) 근처에 오니 사슴들이 더 많이 보입니다..

 

 

 

근데 이번엔 느낌이 좀 다른게..

비가 와서 젖은 땅에 사슴 응가가 겹쳐지니 이건 뭐..-_-;;

 

 

 

그래도 사람들은 사슴을 좋아라합니다..ㅎㅎ

 

 

 

 

 

 

 

위풍당당히 제자리를 지키던 녀석..

 

 

 

 

 

 

이왕 왔으니 다이부츠덴에도 들어가봅니다..

 

 

 

 

 

매번 볼때마다 느끼지만 정말 크네요..

 

 

 

불상도 참 크고..

 

 

 

이번에도 초 하나 키고 작은 소원을 빌어봅니다..

 

 

 

 

 

 

 

한바퀴 둘러보고 마지막엔 요거 구경하는게 나름 재밌죠..ㅋㅋ

저는 엄두도 안나는데 성인들도 잘 통과하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