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6 봄 일본 삿포로

[일본/북해도/오타루] 아름다운 오르골이 가득한 곳, 오타루 오르골당(小樽オルゴ-ル堂)

by ageratum 2016. 6. 16.
반응형

 

 

오타루에 대한 정보가 거의 없이 왔지만..

그래도 오타루 오르골당(小樽オルゴ-ル堂)이 유명하다는것 정도는 알고 있었습니다 ㅎㅎ

 

사카이마치도리 동쪽끝이자 메르헨 교차로에 위치한 오타루 오르골당에 왔습니다.

 

 

 

들어와보니 입구부터 엄청난 수의 오르골이 반겨주고 있었습니다.

 

 

뭔가 고급져 보이는 오르골부터..

 

 

그냥 보면 오르골인지도 모를만한 귀여운 오르골도 많았습니다.

 

 

종류를 일일이 다 나열하면 힘들정도로 다양하고, 많은 오르골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첨에 올때만 해도 그냥 구경이나 해야지 했는데..

이런 귀여운 녀석들을 보니 지름신이 막..ㅋㅋㅋ

 

 

생각보다 넓어서 하나씩 다 보면 시간이 꽤 걸릴거 같더라구요^^

 

 

이번 여행에서 한국인 관광객을 거의 못봤는데,

여기서 제일 많이 본거 같아요 ㅋㅋㅋ 그만큼 관광명소라는 뜻이겠죠?^^

물론 중국 관광객도 엄청 많았습니다.

 

 

먹지마세요.. 오르골이에요..

 

 

이렇게 선물로 주는 것도 나름 센스겠네요^^

진짜 스시 같습니다 ㅋㅋ

 

 

단순히 음악을 듣는것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으로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집에 이렇게 꾸며놓으면 정말 대박일거 같네요 ㅎㅎ

 

 

오타루 오르골당에 온 걸 환영한다냥~

(너의 지갑은 무사하지 못할거다냥~)

 

 

복을 부른다는 고양이도 빠질수가 없겠죠^^

 

 

 

 

그냥 봉제인형 모양의 오르골도 있습니다.

 

 

 

곰돌이들도 있네요 ㅎㅎ

 

 

유리공예 오르골도 있는데, 바닥에 깔린 자잘한 조각들이 잘 떨어지더라구요..;;

구입하게 되시면 잘 확인하셔야 할 거 같습니다^^

일단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만져보기 때문에, 이 제품뿐만 아니라 상태를 꼼꼼히 확인 후 구입하세요.

 

 

 

가격이 생각보다 엄청나거나 하지 않으니 부담없이 하나 구입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2층으로 오니 특이한 제품들이 많이 보입니다.

 

 

위에서 내려다보니 규모가 어느정도인지 느껴지시죠?^^

 

 

 

 

 

 

 

 

 

 

커다란 녀석들은 역시나 비싸네요 ㅎㅎ

그나마 면세를 받을 수 있어 조금은 저렴하게 구입 가능합니다^^

 

 

이런 기본적인 디자인이 더 좋을 수도 있을거 같네요.

오르골이 동작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투명한 제품입니다.

 

 

 

회전목마 오르골도 예쁘긴 한데 가격이..^^:

 

첨에 올때만 해도 그냥 쓱 둘러보고 가야지 했는데..

예쁜 오르골이 많아서 한참 보다가.. 음악이 다양해서 또 들어보고 하다보니..

거의 2시간 동안 있었던거 같아요 ㅎㅎ

다행히 이번에는 지름신이 왔다가 그냥 가서 구입은 안했는데..

다음에 가게 된다면 하나쯤 구입을 해볼까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