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6 봄 일본 삿포로

[일본/북해도/삿포로] 신치토세공항 유키미쿠(스노우 미쿠) 스카이 타운

by ageratum 2016. 7. 13.
반응형

 

 

 

 

아마도 미쿠 캐릭터를 좋아하는 분들은 신치토세공항에서 꼭 들어보셨을곳..

신치토세공항 4층에 위치한 유키미쿠(스노우미쿠) 스카이타운에 왔습니다.

오전 10시에 정확히 셔터를 열고 있군요 ㅎㅎ

 

 

사실 저는 이 캐릭터에 제대로 알지는 못하지만..

그냥 이런거 보면 재밌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굳이 오픈에 맞춰 들어가봤습니다..^^:

 

10시 10분부터 항공사 체크인을 하는데..ㄷㄷ

 

 

안쪽에 마련되어 있는 미쿠 캐릭터 박물관이라고 해야하나..

 

 

각종 유키미쿠들의 굿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그동안 발매된 것들을 전시하고 있는것 같았어요..

 

아.. 유키는 일어로 눈이라는 뜻으로..

그렇다보니 머리카락도 하얗고 그렇습니다..

미쿠 캐릭터 중에 삿포로를 대표하는 것 같더라구요..^^

(사실 저도 정확히는 모릅니다..ㅎㅎ)

 

 

대부분은 유키미쿠 굿즈들이었습니다.

 

 

 

 

종류는 어찌나 많은지..ㅎㅎ

자세히 보니까 각 년도별로 나온 유키미쿠 굿즈들이네요..

 

 

 

요건 올해 나온 2016 유키미쿠 굿즈들인데..

잘 보면 캐릭터 의상도 다 다르고 특징도 다릅니다..

(그래야 팔릴테니까요 ㅎㅎ)

 

 

니혼햄 파이터즈도 빠질 수 없군요 ㅎㅎ

 

 

뭔가 크다 했는데 1/4 사이즈라고 합니다..ㄷㄷ

가격이 무려 27800엔,,

 

 

조금은 매니악하게 생긴 미쿠다요 넨도롱..

 

 

구체관절인형이라고 하나요?

암튼 가격도 상당하군요.. (7만엔)

하지만 팬이라면 바로 질렀을듯한 ㅎㅎ

 

 

스키인가..;;

 

 

귀여운 넨도로이드입니다..

 

 

하나만 놔두면 알아서 증식 한다는 무서운 녀석이죠..ㅎㅎ

 

 

역시 각 년도별 넨도로이드가 전시중입니다.

 

 

 

 

 

 

음.. 뭐랄까.. 이거 하나 정도는 괜찮잖아? 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렇게 하나씩 늘다보면 감당이 안된다고..ㅎㅎ

 

 

전시장을 나오니 등신대 유키미쿠가 반겨주고 있습니다..

엄청나네요 ㅎㅎ

 

 

그외 일러스트들도 전시중이었습니다.

 

 

 

 

그리고 역시 굿즈들을 판매중인데..

요건 뽑기네요.. 웬지 하나만 뽑게 되지는 않을듯한..ㅋㅋ

 

 

각종 유키미쿠 굿즈들을 판매중입니다.

 

 

 

 

 

쿠키는 안팔려서 그런가 할인중이고..ㅎㅎ

 

 

폰케이스도 있고..

암튼 구경 잘 했습니다 ㅎㅎ 지름신은 안오더라구요..^^:

 

 

그리고 나가는 길에 기념 스탬프도 꽝!

 

유키미쿠를 좋아하는 분들은 필수코스가 되는 곳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오픈이 10시니까 귀국편에 따라 못 가실수도 있으니..

삿포로에 도착하고 바로 들르시는게 나을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