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6 봄 일본 삿포로

[일본/북해도/삿포로] 신치토세공항 도라에몽 와쿠와쿠 스카이파크

by ageratum 2016. 7. 14.
반응형

 

 

 

 

유키미쿠 스카이타운을 훑어보고 이제 다시 항공사 카운터로 향했습니다.

그러다보니 또 만나게된 도라에몽 와쿠와쿠 스카이파크!

 

시간이 부족해 안쪽까지 보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바깥에서 분위기를 좀 담아봤습니다^^

 

 

도라에몽 좋아하는 배우 심형탁씨가 이곳에 온다면.. 천국일지도 ㅎㅎ

 

 

중간에 슈타이프 테디베어 상점도 있습니다.

 

 

시간이 없으니 그냥 지나칩니다..^^:

 

 

아이들이 뛰놀 수 있는 공간 같은데..

이른 시각이라 그런지 아무도 없더라구요..

 

 

입장료를 받는거였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암튼 아이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해외에서 발간된 도라에몽 단행본의 모습인데..

 

 

한국판도 있네요.. 웬지 반가웠습니다^^

 

 

안쪽에는 학교 책상이..^^:

만화책을 보고 할 수 있는것 같았습니다.

 

 

도라에몽 카페도 있네요..

 

 

먹기 아까울듯 ㅎㅎ

 

 

기념품 가게도 빠질 수 없겠죠^^

각종 과자류와 도라에몽 로이스 초코렛도 있네요 ㅎㅎ

 

 

북해도가 라벤더로 유명해서 그런지..

라벤더향이 나는 굿즈들인거 같습니다^^

 

 

역시 니혼햄 파이터즈와의 콜라보 상품도 있구요^^

 

 

안쪽에는 더 많은 상품이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상 그냥 지나쳤네요 ㅠㅠ

 

 

스티커류도 있고.. 다양한 굿즈들로 유혹중이었습니다^^

그냥 겉에서 쓱 보고 지나치는데도 볼거리가 많다는 느낌이었습니다.

도라에몽 좋아하는 분들은 꼭 들러보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