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3 미국 워싱턴DC, 뉴욕

[미국/워싱턴DC] 미 국회의사당 (US Capitol)

by ageratum 2016. 8. 17.
반응형

미국 의회 도서관 통로를 따라 국회의사당으로 바로 들어왔습니다.

 

 

 

 

 

그러고보니 워싱턴DC에 처음 왔을때는 밖에서 사진만 찍었는데,

이번에는 내부에도 들어와봤네요..^^:

 

사실 미리 견학예약을 하고 갔기 때문에

아래 보이는 비지터 센터에서 확인을 하고 가이드 투어를 하면 되는거였는데..

 

웬지 제가 갔던 시간대에는 저희들 밖에 없는 듯한 분위기가....ㄷㄷ

잠깐.. 우리 영어 못하는데 어쩌지 하다가..

 

괜히 스트레스 받느니.. 그냥 깔끔하게 포기했습니다..ㅋㅋ

 

 

 

그래도 이번엔 내부에 들어왔다는데 의의를... 둬도 되려나..;;

 

 

 

이렇게 사람이 없더라구요..ㅋㅋ

알아보니 3~8월에는 사람이 많은데 그 외에는 별로 없다는 얘기가..;;

 

암튼 내부 투어는 미리 예약하면 편한데,

 

https://tours.visitthecapitol.gov/

 

여기서 신청하고 가시면 됩니다.

방법 설명을 안해드려도 바로 아실 수 있을거에요..^^

 

 

 

그렇게 밖에 나와보니..

아까 다녀왔던 국회 도서관이 보입니다..

이렇게 보니 건물이 겁나 크네요..^^:

 

 

 

그리고 우리가 자주 봤던 미 국회의사당(US Capitol)의 모습입니다^^

 

 

 

건물 진짜 멋지게 잘 만들어놓긴 했네요..^^:

 

 

 

 

 

 

 

 

 

겨울이기도 하고 오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거의 없더라구요..

예전에는 여름에 와서 그런지 관광객들이 꽤 많았던걸로 기억하는데..ㅎㅎ

 

 

 

 

 

이제 다른 박물관에 가보기로 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시에는 나름 최신폰이었던 넥서스4로 담은 파노라마 사진입니다.

화질은 기대하지 마시고.. 그냥 이렇구나 정도만 봐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