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3 미국 워싱턴DC, 뉴욕

[미국/워싱턴DC] 국립 인디언 박물관(National Museum of the American Indian)

by ageratum 2016. 8. 22.
반응형

 

 

미 국회의사당에서 <국립 인디언 박물관>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독특한 외형을 가진 국립 인디언 박물관입니다^^


2004년 스미소니언의 16번째 박물관으로 편입되었다는걸 보면..

생각보다 오래된 박물관은 아니네요..^^:

 

 

 

으... 근데 일단 아침부터 이동했더니 피곤해서..

박물관 내 카페에서 카페인 섭취를 합니다..

별거 아닌데 꽤 비쌌던걸로 기억되네요..ㅋㅋ

 

 

 

카페 내부에 이런 장식품.. 토템이라고 해야되려나..

 

 

 

상황에 따라 세미나를 열어도 될 분위기입니다..^^:

 

 

 

안에는 이런 극장도 있구요..

 

 

 

건물 내부는 인디언 문양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미 육군 부대중에 인디언 마크를 가진 곳인가봐요..

 

 

 

미국내 인디언들의 의식주에 대한 전시물이 많이 있었습니다.

 

 

 

 

 

 

 

인디언 인종들에 대한.. 뭐 그런게 아닐까 싶네요..

 

 

 

 

 

미국 내 여러곳에서 살고 있는 인디언들에 대한 전시인거 같습니다.

이제는 순수 혈통의 인디언은 거의 없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추운곳에서 살고 있는 인디언들... 일려나..^^:

 

 

 

그들의 작품들도 전시되고 있습니다.

뭔가 귀여운거 같아요..^^:

 

 

 

배도 전시되어 있는데..

앞에 인디언 언어로 되어 있고..

 

 

 

뒤에는 영어로 설명되어 있네요^^

 

 

 

 

 

웬지 짚을 꽈서 만든듯한 배도 보이고..ㅎㅎ

 

 

 

박물관 외부도 특이하지만.. 그만큼 내부도 특이한 모양입니다^^

암튼 찬찬히 둘러보면 꽤 알찬 내용이 많은 박물관이에요..

 

아래는 예전에 방문하고 포스팅 했던 내용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