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맛집

[선릉역 맛집] 일본 라멘 전문점 호타루

by ageratum 2016. 9. 20.
반응형

 

얼마전 지방에 있는 동생이 서울에 올라와서 같이 밥을 먹게 되었는데요..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간만에 일본 라멘이 땡겨서 찾다가 발견한 곳..

 

 

 

바로 선릉역 근처에 위치한 <호타루> 라는 곳이었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라멘뿐만 아니라 다양한 일본식 음식을 판매중이네요..

재료에 대한 자부심이 있는 곳 같습니다^^

 

 

 

호타루의 메뉴들입니다!

 

라멘은 8천원정도 하네요..

 

 

 

덮밥류는 7-8천원정도..

 

 

 

카레와 돈카츠류는 8천원정도..

 

 

 

 

 

안주 메뉴들도 판매중이니 술한잔 해도 괜찮겠네요^^

 

 

 

 

 

 

 

내부 인테리어가 일본 현지 음식점과 거의 흡사하더라구요..

 

 

테이블은 꽤 많았던거 같습니다.

 

 

 

벚나무인지.. 매화나무인지.. 암튼 분위기 살려주네요..^^:

 

 

 

우선 아사히 생맥주를 주문했습니다.

 

솔직히 여기서 좀 실망한게..

다른곳 보다 탄산이 너무 강했어요.. 처음에 한모금 딱 마시고 맥스인줄..;;

 

제가 술은 잘 못하지만 맥주 맛에는 엄청 민감해서 그런거 같긴 하지만..

암튼 아사히 생맥주 같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사실 맥주보다 더 중요한.. 라멘이 나왔습니다.

이건 동생이 주문한 '호타루미소라멘' 입니다.

 

 

 

육수를 먹어보니 깊은 맛이 정말 괜찮더라구요..

메뉴판에 괜히 호타루의 대표라멘이라고 써놓은게 아니었습니다.

 

실제로 먹은 동생도 정말 만족하면서 맛있게 먹더라구요^^

 

 

 

그리고 이건 제가 주문했던 돈코츠라멘..

 

 

 

일본 현지보다는 훨씬 기름기도 적고 담백해보입니다.

 

 

 

면을 보니 확실히 얇네요.. 그래서 빨리 불어나는거 아닌가 했는데,

다 먹을때까지 적당히 탱탱한 느낌이 잘 살아있어서 면발에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양도 꽤 많더라구요..^^

 

 

 

다 좋다가 또 한가지 불만이 있었다면..

 

차슈가 너무 얇아요..

저는 이렇게 얇은 차슈를 본적이 없어요..ㅠㅠ

 

차슈 추가가 2천원이던데.. 과연 몇개가 나올런지..

암튼 차슈가 많이 아쉬웠습니다.

뭐.. 여기만의 스타일이라면 할 말 없겠지만요..ㅎㅎ

 

암튼 아쉬움이 분명 있긴 했지만.. 라멘 그 자체만 봐서는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후식을 먹으러 정말 오랜만에 투썸을 찾았습니다!

 

선물로 투썸 콜드브루 2잔 기프티콘을 받게되서 들렀어요^^

콜드브루만 먹으면 좀 아쉬워서 티라미슈도 한조각..ㅎㅎ

 

 

 

달달한 티라미슈와 함께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콜드브루가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사실 요새 콜드브루에 빠져있는데 어떻게 딱 아시고..ㅎㅎ

 

기프티콘을 주신 덕분에 동생녀석과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고 즐거운 시간보냈네요..

이 자리를 빌어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