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맛집

저렴한 안주가 많은 곳, 선릉역 더 차칸술집

by ageratum 2016. 9. 21.
반응형

어제 포스팅에 이어서...^^:

 

저녁과 커피 한잔 하고 한참 떠들다가..

이대로 들어가기엔 아쉬워 맥주 한잔 하기로 했습니다..

 

 

 

어디를 갈까 하다가..

그냥 간단하게 한잔 하기로 했기 때문에 <더 차칸술집> 이라는 곳에 갔어요^^

 

 

 

이 곳의 특징이라면 안주가 정말 저렴합니다..^^:

특히 천원짜리 메뉴도 있죠^^

 

 

 

술은 다른곳과 가격이 비슷하네요..

 

 

 

나름 기본 안주라고 해야되려나..

옥수수 과자는 이가 튼튼한 분만 드시길..ㅋㅋㅋ

 

 

 

메뉴 종류가 다양하면서 저렴합니다^^

 

 

 

내부는 꽤 넓습니다..

사실 와라와라 였을때부터 자주 들렀던 곳이었어요..

 

다만 더 차칸술집으로 바뀐 이후엔 거의 오지 않았던..^^:

 

 

 

생맥주 500입니다.. 맥주맛은 생각보단 좋았어요!

 

사실 저렴한 술집은 생맥주 관리를 엉망으로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관리를 잘 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주문한 천원짜리 메뉴인 쥐포와 튀김쥐포인데..

 

딱 봐도 느낌이 오시겠지만..

튀김말고 그냥 쥐포를 드세요..ㅋㅋㅋ

 

 

 

치즈스틱은 2천원이고 손가락 만한거 3개가 나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모듬감자튀김.. 8천원이구요..

그냥저냥 괜찮았습니다^^

 

저렴한 가격만큼 딱 그에 맞는 퀄리티인거 같습니다.

그냥 간단하게 한잔 즐기러 오기에 좋을거 같아요^^

 

강남에서 천원짜리 안주를 파는 곳이 있다는 것에 의의를 두는걸로..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