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6 가을 일본 북큐슈

[일본/후쿠오카] 하카타역과 가까운 선라이프호텔 2 3 (SunLife Hotel 2 3 / サンライフホテル2・3)

by ageratum 2016. 12. 6.
반응형

이번에는 후쿠오카에서 3박을 했던 <선라이프 호텔 2 3>의 싱글룸을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희한하게 제가 갔던때에 호텔들이 전부 다 평소보다 가격이 좀 올라있더라구요..

그래서 원래 가려고 했던 곳은 다 제외하고..

결국 가격에 맞추다보니 이 호텔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자란넷에서 예약하고 싱글룸 3박에 19000엔이었습니다.

사실 이것도 마음에 드는 가격은 아니었지만..ㅠㅠ

 

 

위치는 하카타역 치쿠시구치 입구에서 바로 보이는 건물입니다.

바로 길 건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 호텔 이름에 왜 2 3이 붙나 했는데,

왼쪽이 선라이프 호텔 2, 오른쪽이 3이에요 ㅋㅋㅋ

 

체크인은 2에서만 하실 수 있습니다.

1층에 연결통로가 있는거 같았구요..

 

저는 2에서 묵었습니다.

 

 

 

복도는 그냥 전형적인 일본 비즈니스 호텔..

 

 

 

그리고 일본 비즈니스 호텔 싱글룸의 전형적인 구조..^^:

 

 

 

좁아요 ㅋㅋㅋ

 

 


 

책상과 TV가 있고.. 오른쪽 아래에는 전기포트와 찻잔 등이 있습니다.

 

 

 

침대가 엄청 좁거나 하진 않고 무난했어요.

 

 

 

생각이상으로 매트리스 상태도 아주 좋았고..

암튼 잠은 편안하게 정말 잘잤습니다.

 

 

 

1층에 있는 술집에 가서 키를 보여주면 생맥주 1잔을 무료로 준다고 하네요..^^:

 

 

 

1회용 슬리퍼이길 바랐지만..ㅠㅠ

 

 

 

입구 바로옆의 옷장

 

 

 

그 밑에 있는 냉장고..

 

 

 

들어오시면 바로 켜주세요.

 

 


 

화장실인데.. 엄청 좁습니다..ㅋㅋ

그리고 뭔가 냄새가 살짝 나더라구요..;;

민감하지 않은 제가 언급할 정도면 민감한 분들에겐 괴로울지도..

 

 

 

 

 

그리고 이 욕조가 정확한 직사각형 모양이 아니에요 ㅋㅋ

모양이 이래서 샤워할때 좀 불편했습니다.

 

암튼 일본 호텔은 좁아도 꼭 욕탕은 있네요^^:

 

 

 

기본 어메너티는 페이스솝이랑..

 

 

 

샴푸, 컨디셔너, 바디 솝..

 

 

 

바디 스펀지, 빗, 칫솔, 면도기가 있는데..

 

제가 경험한 1회용 면도기 중에 최악입니다.. -_-;;

수염이 잘 자라는 편이라 매일 면도를 해야하는데..

이 면도기는 정말 괴롭더라구요..

 

깎는건지 억지로 밀어내는건지..

 

이 호텔에 오시는 분들은 개인면도기를 꼭 챙기세요.

 

 

 

타올은 큰거 작은거 하나씩..

 

 

 

그리고 창문을 보니.. 바로 옆의 선라이프 호텔 3이 보입니다.

근데.. 정확하진 않지만 저기도 객실인거 같아요..;;;;

 

그 얘기는 객실이 서로 보인다는 뜻이니..

커튼을 꼭 잘 치고 계시는게 좋습니다.

 

 

직원들의 친절도는 정말 좋습니다.

하지만 시설면에서는 아쉬운게 많이 보였어요.

 

그래서 다음에 여행을 간다면 이 호텔은 선택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예정이라고 말씀드린 이유는..

 

저렴하고 예약 가능한 곳이 여기 밖에 없으면 갈 수 밖에 없잖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