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맛집

[선릉 맛집] 가성비 좋고 다양한 치킨을 즐길 수 있는 곳, 맥쓰(MEXX)

by ageratum 2017. 6. 2.
반응형

솔직히 말씀드리면.. 다녀온지 한 달이 넘었는데..

제가 포스팅 한다는걸 깜빡하고 있었어요 ㅋㅋㅋㅋ

 

아이폰 사진 정리를 하다보니..

'엥? 내가 여기 다녀오고 아직도 포스팅 안했구나..' 했던..^^:

 

 

 

암튼 뒤늦게라도 보여드릴 곳은 바로..

세계 치킨 요리 전문점 맥쓰(MEXX) 선릉점입니다.

 

선릉역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긴 하지만..

항상 사람들이 많길래 한번 가봐야지 벼르고 있었던 곳이었네요 ㅎㅎ

 

 

 

가게 안은 그렇게 넓지는 않고..

제가 방문했을때는 금요일이라 테이블은 거의 다 차있었습니다^^

 

 

 

세트 메뉴도 있고..

 

 

 

세계 각국의 요리를 테마로 한 치킨요리를 선보이고 있었는데..

 

중요한건 모두 12,900원이라는 것!

 

요즘 치킨값 생각하면 가성비가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그외 다른 메뉴들도 다양하게 있구요..

 

 

 

수제맥주도 종류별로 갖추고 있었습니다.

 

 

 

오리지널 치킨과 수제맥주 샘플러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처음 오는 곳의 수제맥주가 어떤지를 보려면..

그냥 샘플러를 시키는게 가장 좋더라구요 ㅋㅋ

 

 

 

어떤 맥주인지 써 있고 양도 꽤 많았습니다.

 

 

 

그리고 샘플러를 주문하면 나쵸도 같이 나와요^^

 

 

 

맥주는 바이젠 빼고는 대부분 탄산이 강한 편이었는데,

향도 풍부하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바이젠과 페일 에일이 좋았네요^^

 

 

 

그리고 나온 오리지널 치킨!

 

미국스타일이라고 미국 국기가 꽂혀서 나옵니다 ㅋㅋ

중요한건 12,900원임에도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쌀가루를 사용하여 튀겼다고 하는데..

그래서 바삭함도 좋았고, 치킨 자체의 육즙도 많고 맛있었습니다^^

 

이때 좀 배고픈 상태라 다른 안주로 시켜먹을까 했었는데..

치맥 만으로도 충분히 배가 차더라구요 ㅎㅎ

그만큼 가격도 괜찮고 양도 많고.. 맛도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종류의 치킨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