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맛집

빕스 도곡역점 평일 런치 샐러드바 이용기 (우와한 빕스 할인 15900원)

by ageratum 2017. 6. 28.
반응형

지난주 금요일에 고모님이 밥을 사준다고 하셔서 빕스 도곡역점에 갔습니다.

그러고보니 여기는 2년만에 오네요..^^:

 

 

 

3호선, 분당선 도곡역과 매우 가까운 빕스 도곡역점입니다.

 

 

 

이렇게 보니 매장이 그렇게 넓지 않은거 같지만..^^:

실제로는 꽤 넓은편입니다. ㅋㅋ

 

 

 

갑자기 웬 와인이냐고 하실텐데..

고모님이 매니아 플러스였나..

암튼 높은 등급이어서 이렇게 음료를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와인 한잔과 에이드 한 잔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현재 빕스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우와한 빕스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쿠폰을 이용하면 런치는 15,900원, 디너와 주말은 23,900원에 샐러드바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문할때 그냥 제시만 하면 되는데..

테이블 당 할인이 아닌 1인당 1쿠폰을 제시해야 하기 때문에..

피쳐폰 사용자는 이 혜택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ㅠㅠ

 

그래서 저희는 2명 밖에 할인 혜택을 못 받았네요..

 

암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만 맺으면 받을 수 있는 쿠폰이니 빕스 가실 분들은 꼭 다운받아 이용하세요^^

 

기한은 8월 31일까지입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샐러드바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기본적인 채소들 상태가 꽤 좋았습니다.

 

 

 

종류도 다양하구요..

 

 

 

각종 샐러드들도 잘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애플 쥬키니 샐러드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꼭 드셔보시길^^

 

 

 

보기만 해도 달다...ㅋㅋ

 

 

 

치킨과 떡볶이도 준비되어 있고..

 

 

 

카오팟과 치킨커리도 있었습니다.

 

 

 

고기처럼 보이는거는 그냥 어묵꼬치라고 보시면 될듯한..ㅋㅋ

 

 

 

 

 

감자튀김도 이제 두종류가 있네요.

 

 

 

사진만 찍다가 배고파서 중간에 좀 먹고..ㅋㅋ

 

 

 

2년전에는 없던 간단한 초밥류도 있습니다.

이게 어찌된 일이지??ㅋㅋㅋ

 

2년 사이에 빕스 도곡역점이 정말 많이 달라진거 같네요^^

 

 

 

 

 

바베큐도 있고..

 

 

 

피자도 예전과는 다르게 따뜻하고 치즈도 많이 들어있어 좋았습니다.

 

 

 

보니까 이제는 아예 화덕에서 굽네요..ㄷㄷ

 

 

 

파스타도 3종류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오일파스타..

 

 

 

크림파스타..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토마토 파스타는 계속 리필이 안되서 아쉽..ㅠㅠ

아니면 리필되자마자 바로 다 가져간걸지도..ㅋㅋ

 

 

 

말씀드렸던 초밥류인데..

 

 

 

생각보다 종류도 많고 퀄리티도 괜찮았습니다.

 

연어초밥은 언제나 인기였구요 ㅎㅎ

 

 

 

그리고 쌀국수나 마라탕면을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코너가 있었는데..

재료를 취향껏 넣고 직원에게 주면 잠시 익힌후에 국물까지 담아서 줍니다.

 

 

그리고 취향에 맞춰 고명을 넣으면 끝!

 

 

 

간단하게 쌀국수를 먹을 수 있는데.. 이게 또 맛이 꽤 괜찮네요 ㅎㅎ

 

 

 

그리고 디저트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케이크와 푸딩..

 

 

 

애플 크럼블 파이..

 

 

 

과일들도 달고 맛있었습니다^^

 

 

 

요거트들도 있고..

 

 

 

각종 차에..

 

 

 

커피머신도 예전과는 다르게 좋은걸로 바뀐듯하고..

 

 

 

소프트아이스크림, 빙수기계, 음료수도 다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사실 제가 패밀리 레스토랑은 포스팅을 잘 안하는데..

이번에 좀 자세하게 한 이유는..

 

그만큼 정말 만족도가 높았거든요 ㅋㅋㅋ

그리고 고모님도 도곡역점이 제일 괜찮다고 하신걸 보면..

매장마다 차이가 있는거 같긴 합니다..^^:

 

사실 2년전에 왔을때만 해도 먹을게 별로 없다는 생각이 들었던 곳인데..

이제는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ㅋㅋ

 

게다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으니 정말 좋은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