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

맥도날드 맥모닝 <콘치즈 에그 맥머핀>을 먹어봤습니다!

by ageratum 2017. 8. 9.
반응형

토요일 아침에는 맥딜리버리를 자주 시키는 편인데요..

평소에는 베이컨 토마토 머핀을 시키는데..

홈페이지를 보니 <콘치즈 에그 맥머핀>이라는 못 보던 메뉴가 있어서..

 

호기심에 주문을 해봤습니다.

(사실 호기심 보다는 블로거 정신이 더 앞서긴 했지만..ㅋㅋ) 

 

 

 

배달 예정시간에 딱 맞춰 온 맥딜리버리..

 

최소 주문금액이 8천원이라 콘치즈 에그 맥머핀 세트(4,700원)와 다른 것들도 주문했는데..

그 중에 애플파이도 있었어요.

애플파이는 다음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포장지가 다른 맥모닝 메뉴와는 다르네요..

슈퍼배드3 개봉에 맞춰 나온 신메뉴인거 같습니다.

 

그 얘기는 콘치즈 에그 맥머핀은 곧 사라질 운명의 메뉴라는 뜻일지도?ㅋㅋ

 

커피는 아이스 라떼 라지로 교환한거에요 (1,000원 추가)

 

 

 

열어보니 생각보다 꽤 두툼했습니다.

 

 

 

옥수수를 비롯한 채소들이 꽤 많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단면을 보면 아시겠지만..

 

스크램블 에그가 정말 두툼하게 들어가있습니다.

그리고 밑에는 치즈도 1장 들어있었어요.

 

스크램블 에그가 식감이 정말 부드러웠는데 우유를 첨가해서 그런거 같고, 살짝 단맛도 났습니다.

 

 

 

먹어보니 다른 맥모닝 메뉴에 비해 정말 든든한 느낌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스크램블 에그가 두툼하게 들어가 있어 그런거 같았어요.

 

맥모닝 자주 드시는 분은 꼭 한번 드셔보세요^^

개인적으로는 정말 만족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