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7 가을 일본 교토, 오사카

[일본/교토] 교토역 빌딩 20주년 기념 그래픽 일루미네이션

by ageratum 2017. 12. 11.
반응형

교토타워에서 내려온 후 교토역 빌딩 위에서 야경도 보고

근처 쇼핑몰 식당가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교토역 내부는 요렇게 매우 높습니다.

그리고 양쪽에 에스컬레이터가 끝까지 이어져 있어요.


요기서는 8층까지 갈 수 있고..




반대편 에스컬레이터를 타면 옥상까지 갈 수 있습니다.

에스컬 레이터 양쪽으로는 이세탄 백화점을 비롯한 쇼핑몰이 있어요.


그렇다보니 사진은 없지만..

이세탄 백화점 안에 가보시면 내부가 조금 특이해요 ㅋㅋ




야경을 보려고 옥상으로 가는 중이었는데..

중간에 계단에서 일루미네이션을 하고 있더라구요?

전혀 정보가 없는 상태였는데 운좋게 좋은 구경을 하게 되었습니다 ㅋㅋ





영상으로 한번 다 담아봤어요^^

음악에 맞춰 변하는 그래픽 일루미네이션이었어요.

할로윈 시즌에 맞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끝까지 올라오면 요런 풍경을 볼 수 있어요^^




교토타워와 함께 있으니 웬지 더 멋있는 느낌입니다 ㅋㅋ




그리고 주변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교토역 주변 야경을 담기에도 괜찮아요^^


정면에 교토 아반티 쇼핑몰이 딱 보이네요 ㅋㅋ

그 옆에 제가 지냈던 호텔도..^^:




교토역 주변에 쇼핑몰이나 호텔들이 정말 많이 있었습니다.

뭐.. 생각해보면 일본의 주요역은 다 그런듯하지만..ㅋㅋ




어찌보면 주변 야경을 담을때 굳이 교토타워를 가지 않아도 되는게..

교토역 옥상정원에서도 충분히 담을 수 있거든요 ㅋㅋ


아래 링크는 제가 2013년에 다녀온 교토역의 풍경인데..

조금 더 자세히 설명 되어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한번 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http://fotolife.tistory.com/entry/1158



이제 바로 옆의 쇼핑몰 식당가로 들어가 저녁먹을 곳을 찾기로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