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09 MLB관람기

[MLB관람기] 필리스의 인기 마스코트 필리 패너틱(Philly Phanatic)

by ageratum 2009. 11. 17.
반응형
<2009년 8월 7일 플로리다 마린스 vs 필라델피아 필리스 경기입니다>

이번에는 필라델피아 필리스의 마스코트인 필리 패너틱의 모습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마스코트로 포스팅 하는건 피츠버그의 파이어리츠 패럿 이후 두번째네요..^^

경기 시작 전 패너틱이 굉음을 내며 ATV를 타고 갑자기 나타납니다..

관중들에게 사진 찍을 시간을 주는건가요?
가만히 있다가 다시 돌아다니더군요..ㅋㅋ

저번에 포스팅 했던 Wall of Fame행사하는데 서있네요..
아무래도 해리 칼라스의 추모행사다 보니 얌전히 있더라구요..ㅋㅋ

경기 중간엔 이렇게 치어리더 복장을 하고 나타나기도 하구요..ㅋㅋ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앞사람 때문에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어요..^^:
다른 치어리더들과 같이 춤추고 그랬는데..ㅜ.ㅜ

또 경기 중간중간 필리스 덕아웃 위에 올라와 관중들과 같이 응원을 하더군요..

다들 사진 찍느라 바쁘네요..ㅋㅋ

경기 잘 하고 있나?

몇회인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공수 교대 시간때 댄스타임을 가졌습니다..

바로 관중과 함께 말이죠..ㅋㅋ

한 꼬마가 패너틱과 함께 덕아웃 위에서 춤을 추더군요..ㅋㅋ


허리를 돌리며 재밌는 춤을 추더군요..
패너틱 허리가 어찌나 유연하던지..ㅋㅋ

사실 관중들이 재밌게 쳐다보는 이유는 허리를 앞뒤로 튕기는(저질 댄스 같은..ㅋㅋ) 춤을 췄기 때문이죠..ㅋㅋ
꼬마는 재밌는 추억을 안고 집으로 갔겠죠?^^
미국사람들은 이런거 하면 자발적으로 잘 올라오더라구요..ㅋㅋ

사실 패너틱은 2008년 포브스가 뽑은 미스포츠 마스코트 중 최고 인기 마스코트로 선정되었었죠..
그만큼 재밌는 모습을 보여주며 관중들을 즐겁게 했다는 뜻이겠죠?^^
실제로 봤을때도 다른 구단의 마스코트와는 확실히 다르더라구요..ㅋㅋ
제가 더 많은 모습을 담아 오지 못한게 아쉬웠습니다..ㅜ.ㅜ

이것으로 필라델피아 필리스 포스팅은 마치겠습니다.

다음부터는 마지막 목적지인 워싱턴 경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