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09 MLB관람기

[MLB관람기] 코리안 특급 박찬호 선수의 투구를 직접 보다!

by ageratum 2009. 11. 7.
반응형
<2009년 8월 7일 플로리다 마린스 vs 필라델피아 필리스 경기입니다>

이번에는 코리안 특급 박찬호 선수의 모습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경기 시작 전 덕아웃에서 박찬호 선수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동료들과 얘기를 나누고 있네요..^^

아.. 박찬호 선수의 모습을 실제로 보게되다니..ㅜ.ㅜ
비록 관중석 멀리서 지켜봤지만.. 그래도 좋더라구요..ㅋㅋ

경기 시작 시간이 다 되어 가자 박찬호 선수를 비롯한 투수들이 불펜으로 가고 있습니다..
필리스의 마스코트인 필리 패너틱(Philly Phanatic)도 카트에 타고 같이 가고 있군요..

패너틱을 향해 조심조심 다가가던 박찬호 선수가 카트 뒷자리에 갑자기 앉으니 패너틱이 깜짝 놀라더군요..
재밌는 장면이 연출되었습니다..^^ ㅋㅋ

암튼 박찬호 선수가 활발한 모습을 보여줘서 저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불펜으로 들어가고 있네요..

게임은 선발투수였던 조 블랜튼의 초반 난조로 2회까지 3실점을 했지만,
이후 잘 막으며 3:0상황이 계속 되고 있었죠..

그리고 5회쯤 되자 박찬호 선수가 슬슬 몸을 풀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7회초, 2사 주자 1,2루의 위기를 맞게 되자
박찬호 선수가 투입되었습니다..^^

뛰어 오는 모습이 전광판에 보이고 있네요..ㅋㅋ
필라델피아 경기를 보러 오면서 박찬호 선수의 투구모습을 볼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이렇게 올라오다니! 이때만은 로또 맞은 기분이었다는거..ㅋㅋ

드디어 박찬호 선수가 마운드에 올랐습니다..^^

흙을 고르고..

연습투구를 하고 있습니다..

지.켜.보.고.있.다.
1루수 라이언 하워드와 2루수 체이스 어틀리가 연습투구를 보고 있네요..ㅋㅋ

이때만 해도 박찬호 선수를 실제로 보고 있다는게 믿기지 않았습니다..^^:ㅋ
한순간이라도 놓칠까봐 셔터를 계속 눌렀죠..^^


01234567

여기서 연속투구 장면이 빠질수 없겠죠?
그 전에는 작은 사진을 이어 붙였지만, 우리의 박찬호 선수는 크게 보여드릴게요..ㅋㅋ
사진 위에 화살표를 누르시면 사진이 넘어갑니다..^^
플래시로 만들면 자꾸 뒤로가서 이렇게 할 수 밖에 없네요..^^;;



연습투구가 끝나고 다시 경기가 재개되었습니다..
2루 주자를 한번 보고..

혼신의 힘을 다해 던지고!

하지만, 볼카운트 1-2에서 우전안타를 맞았습니다..ㅜ.ㅜ
아.. 실점하겠구나 라고 생각했죠..

하.지.만.
우익수 벤 프란시스코의 홈송구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잘하면 승부가 될 것 같은 상황!
박찬호 선수가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네요..ㅋㅋ

결국 홈승부가 이루어지면서 아웃이 선언되었습니다!!
벤 프란시스코가 박찬호 선수를 살린셈이죠..^^ㅋㅋ

박찬호 선수만 찍다보니 홈에서 벌어진 상황이 궁금하시죠?
아래 링크타고 들어가시면 이 상황에 대한 영상이 나옵니다..^^
http://mlb.mlb.com/media/video.jsp?content_id=5971759

아웃이 되면서 이닝을 마치긴 했지만,
안타를 맞아서 그런지 박찬호 선수는 불만족스러워 하는것 같았습니다.. 

포수인 루이스가 팀동료들에게 환영받는군요..

그리고 관중들은 좋은 송구를 한 벤 프란시스코에게 박수를 보내고 있네요..
그에 반해 박찬호 선수는 웬지 어깨가 처진듯한..ㅜ.ㅜ

그래도 나에겐 찬호 횽아가 짱이야!!!

그리고 7회말 공격에서 이바네즈의 안타와
바로 전에 환상적인 송구를 보여준 벤 프란시스코의 투런 홈런으로 3:2까지 쫓아갔지만,
다음 두타자가 아웃되고, 9번타자 자리에 들어간 박찬호 선수는 대타로 교체되었습니다..
아쉽게도 박찬호 선수의 투구는 4개밖에 못봤네요..ㅜ.ㅜ

그래도 박찬호 선수의 투구 모습을 직접 본게 어딥니까..ㅋㅋ
제 인생의 소원 중 하나를 풀었네요..ㅋㅋ
이제 죽어도 여한이.. 아직은 많습니다..-_-;; 소원이 아직 많이 남았어요..ㅋㅋ

다음에는 이 날 경기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간만에 다음 메인에 노출되었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