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ah~ blah~

2010 TISTORY 탁상달력을 받았습니다..^^

by ageratum 2009. 12. 23.
반응형
오늘 밤에 갑자기 택배가 왔는데 알고보니 2010 티스토리 탁상달력이었습니다..^^
사실 저는 명단에서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와서 깜짝 놀랐어요..ㅋㅋ
지금 확인해 보니 명단에 있더라는..-_-;;
암튼 2010 티스토리 달력을 살펴보도록 하죠..^^

심플하면서도 예쁜 박스에 들어있더군요..

뒷면에 뜯는곳이 있구요..

짠! 2010 티스토리 달력입니다..^^

제 생일이 있는 3월을 펼쳐봤어요..ㅋㅋ
선정된 사진을 보니 제가 응모했던 사진은 그저 허접했던 것이더군요..;;

제 생일은 언제일까요?ㅋㅋ
그런데 내년엔 3월 27일에 프로야구가 개막하네요..
아시안 게임때문에 일주일 정보 빨리 개막하는듯..ㅋㅋ

달력에는 포인트 스티커가 있어 중요한 날을 표시할 수도 있구요..

티스토리 초대권도 5장 있네요..
블로그 시작하려는 친구가 있으면 하나씩 줘야겠습니다..^^

암튼 생각지도 못한 달력을 받아 좋네요..
선물을 보내준 티스토리에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