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0 일본 도쿄

[도쿄여행기 #62] 수많은 상점이 몰려있는 신주쿠 풍경

by ageratum 2010. 11. 5.
반응형
도쿄에 오면 꼭 들르게 된다는 신주쿠에 도착했습니다..
아무래도 여러 백화점을 비롯한 상점들이 집중되어 있는 곳이니까요..^^
사실 대부분 숙소를 이 근처에 잡기도 하니까요..^^


역 주변을 둘러보니 고층 상점건물들이 둘러싸고 있습니다..


환율이 낮았다면 비꾸카메라에 들어가 한참을 둘러봤겠지만..
그림의 떡입니다.. 그냥 지나쳐야죠..
그리고 이 날은 누나를 위한 쇼핑하는 날~ 카메라는 개나 줘버려~!


정말 더웠던 날이네요..
뭐 제가 더위에 엄청 약해서 그렇기도 했지만..^^:




거리를 걷다보니 안경점 모델인 욘사마도 보입니다..


신주쿠에서 놀랐던건 백화점이 정말 많고, 규모가 크다는 것이었어요..
<OIOI> 이라고 되어 있는 곳이 마루이 시티였어요..
하나만 있는게 아니라 몇가지 테마로 건물들이 나뉘어져 있는거 같더라구요..
예를 들어 어디는 젊은사람들을 위한, 어디는 명품관 뭐 그런..


역사가 오래 되었다는 이세탄 백화점..


여기도 마루이가 보이네요..


뭐 일본도 간판이 어지럽네요..^^:
건물이 매우 슬림하고 바짝 붙어있는걸 보면..
역시 땅값 비싼 도쿄, 그중에서도 신주쿠에서 있으려면 어쩔수 없는거 같아요..


다음에는 웬만한 물건은 다 있다는 돈키호테의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