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0 일본 도쿄

[도쿄여행기 #63] 생필품부터 명품까지 모든게 다 있는 돈키호테

by ageratum 2010. 11. 11.
반응형

다이소가 다양한 100엔짜리 물건을 판매해서 유명하다면,
돈키호테는 없는게 없는 만물상이라고나 할까요..^^:


한창 월드컵 시즌이라서 그런지 유니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들어가보니 들었던 생각은..
여기서 불나면 살아남을 수 없겠구나라는..^^:
구조가 매우 복잡하고 진열도 어지럽게 되어 있어서 저같은 사람을 헤매다 죽을지도..ㅋㅋ


그래도 재밌는 물품들을 많이 파는거 같더라구요..


여기는 각종 전자제품을 팔고 있었어요..
가격은 저렴한 것도, 비싼것도 있고..
하지만 환율을 따지만 다 비싼..^^:


자블라니도 팔고 있었어요..
월드컵 끝났으니 가격 많이 떨어졌을듯..^^;;


사실 놀라웠던건 명품을 이렇게 진열해두고 판매한다는것!


이걸 보면서 짭퉁인지 진짜인지 헷갈렸었던..
누나 말로는 가격을 봐서는 진품인데, 나같으면 여기서 안산다고 하더군요..^^:
사진은 없는데 한켠에는 중고 명품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렇담 매입도 한다는 얘기겠죠? 아님 말고..^^:


각종 게임 소프트도 판매하고 있구요..


앗...........
정말  별 걸 다 파는..;;;


세안용품, 화장품 같은 것도 팔구요..


통로가 정말 좁았네요..^^: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는듯한..ㅋㅋ


다시 1층으로 내려왔습니다.. 
아예 코스프레 의상 코너도 마련되어 있네요..


간단하게 몇가지 구입하고 나왔습니다..
나와보니 밖에도 상품을 진열해놨네요..^^:

암튼 돈키호테에는 정말 재밌는 물건들을 많이 파는거 같아요..
그냥 구경하러 가도 괜찮을듯..ㅋㅋ
웬만한 물건들은 다 취급하는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