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0 일본 도쿄

[도쿄여행기 #65] 도쿄도청 전망대에서 본 도쿄의 풍경

by ageratum 2010. 11. 22.
반응형

무료라서 더욱 좋은 도쿄도청 전망대에 올라왔습니다..
참고로 이번과 다음에 보여드릴 풍경은 도쿄도청 남쪽 전망대의 모습입니다..
저번 포스트를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간 날은 북쪽 전망대 휴무일이었습니다..^^


멋진 고층빌딩을 볼 수 있는 도쿄도청 전망대입니다..
솔직히 빌딩 이름은 잘 모르겠지만.. 그냥 멋지네요..ㅋㅋ


밤에는 빌딩에서 나오는 예쁜 불빛들이 반짝이겠죠..^^


웬제 미니어쳐 느낌이 나네요..ㅋㅋ
신주쿠에는 차가 많지만, 도청 근처에는 차가 별로 안보이더라구요..
그냥 제 느낌만 그랬는지는 몰라도..^^:


아쉽게 이 날 비가 오는 바람에 시야가 좋지 않습니다..
날씨가 좋으면 후지산도 보이는 곳이라는데 이날은 택도 없겠네요..^^:


올라와서 보니 도쿄도 서울처럼 참 빌딩들이 빽빽하게 들어서있네요..




왼쪽에 보이는 3단(?) 빌딩이 눈에 띄네요..
신주쿠 파크 타워 오존 이라는 유명한 건물이라고 하네요..




전망대에는 이렇게 빌딩도 소개되어 있습니다..


낮에는 비가 오더니 이제는 햇빛이 비치는군요..
그냥 느낌이 괜찮은 사진 같았어요.. 그냥 순전히 제 느낌으로..ㅋㅋ


전망대 중앙에는 이렇게 카페테리아가 있었습니다..
간단한 요리도 팔고 있는거 같았어요..

지금와서 생각하니 이 날 점심을 안먹었던거 같아요.. 아닌가? 먹었나? -_-;;
암튼 저기가서 간단하게 요기를 할까말까 고민했던 기억이 갑자기 나네요..ㅋㅋ

다음에는 도쿄도청 전망대에서 보는 야경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죄송해요.. 한번에 다 안보여 드려서..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