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0 일본 간사이, 도쿄

오사카를 떠나 이제 도쿄로 고고씽~

by ageratum 2011. 7. 1.
반응형


이타미공항 야외전망대에서 시간을 좀 보내다가..
탑승 40분전 쯤에 슬슬 보안검사 받고 들어갔습니다..

관련포스트 ▶
[오사카] 시원한 공항모습을 한눈에 보다, 이타미공항 야외전망대



사실 보안검사 받고 들어오면 또 멍때리고 있어야하니..
그럴바엔 주변 구경이나 하는게 낫겠다 싶었어요..



여기는 아이들을 위한 공간 같더라구요..
매트 같은 것도 깔려있고 말이죠..



작은 식당도 있고..



잠깐 창 밖도 내다보고..



뭐.. 역시나 별로 볼 건 없습니다..ㅋㅋ



그러다 야외전망대에서 봤던 비행기..
'아라시'라는 그룹의 멤버 얼굴이 비행기에 마킹되어 있더라구요..
검색해보니 일본에서는 꽤 유명한 그룹이라던데.. 맞죠?^^:

암튼 일본은 가수 마케팅도 화끈하게 하는군요..
저렇게 하려면 돈 많이 들텐데..ㅋㅋ

그리고 저희는 저 비행기를 타고 도쿄로 날아갔습니다~~



다행히 도쿄 근처에 오자 날씨가 엄청 좋아졌습니다..
구름한점 없는 맑은 날씨였죠..



사실 제가 여행 가면 비가 오거나 하면서 난리도 아닌데..
도쿄에 있는 내내 날씨는 정말 환상이었습니다..^^
앞으로 여행기를 보시면 날씨가 참 좋았다는걸 아실 수 있을거에요..^^



한시간 조금 넘는 비행을 마치고 무사히 도쿄에 도착했습니다..



결국 또 왔네요.. 도쿄..ㅋㅋ
당시 6개월만에 다시 찾은 도쿄였지만.. 그래도 설레임이 가득했습니다..^^

그러고보니 이번 포스팅은 좀 날림이네요..^^:
가끔은 여행기도 이렇게 좀 쉬어갈때가 있어야죠..ㅋㅋ

이제 오사카를 지나 4일간의 도쿄여행이 시작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