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5 여름 유럽

첫 유럽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by ageratum 2015. 8. 4.
반응형

그동안 계속 일본여행만 갔었는데..

지난 6월 제 생애 첫 유럽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사실 제가 계획하거나 하지 않아서 떠날때만 해도 별 감흥이 없었는데,

다녀오고 나니 여운이 아직 남아있네요..

 

괜히 유럽여행을 많이 가는게 아니구나 싶었습니다..ㅎㅎ

 

암튼 형이 독일출장 중 프로젝트를 끝내고 약 10일간 여유가 남는다고 해서

부모님과 함께 같이 유럽여행을 하기로 했습니다..

 

6월 12일 독일 프랑크푸르트로 출국, 22일에 인천으로 도착하는 여정이었습니다.

 

 

 

루프트한자를 처음 이용해봤습니다..

그리고 처음 타보는 A380이라 기대를 했지만.. 뭐.. 외항사라..ㅋ

 

 

 

독일 하이델베르크

 

 

 

독일 퀼른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스위스 체르마트

 

 

 

독일 뮌헨

 

차를 렌트하여 약 열흘간 이 도시들을 가봤습니다..

잠깐 보고 간 도시도 있고, 이틀동안 머무른 도시도 있고..

 

암튼 유럽은.. 좋네요..ㅎㅎ

그동안 느껴보지 못한 그 분위기가 참 좋았습니다..

물론 형이 운전을 다 해서 편하게 다녀서 그런것도 있겠지만..ㅋㅋ

 

암튼 이제 유럽 여행기를 써볼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