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아담한 규모의 판교 현대백화점 카카오프렌즈샵

by ageratum 2016. 8. 10.
반응형

 

얼마전 판교 현대백화점에 갔을때 들러본 카카오프렌즈샵입니다.

라이엇 팝업스토어 바로 근처에 있더라구요..^^:

 

사실 이미 강남역 카카오프렌즈샵에 다녀온 이상 이 곳은 별 의미가 없었지만..

강남역과 비교도 해보고, 한 층위에 있는 라인프렌즈 샵과 비교도 해보고 싶었거든요^^;;

 

암튼 이번엔 상대적으로 매우 아담한 판교 현대백화점 4층에 위치한 카카오프렌즈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카카오샵에 오니 요즘 핫하다는 라이언, 그 중에서도 후디 라이언이 서있습니다^^

 

 

 

후디라이언 60cm 인형은 재고가 부족해서 강남역에만 있다는거 같던데,

역시나 이 곳엔 없더라구요..

 

 

 

옆에는 화가 많이 난 튜브가 보입니다 ㅎㅎ

 

 

 

앵그리 튜브가 밥상을 엎고 있는 모습인데.. 귀엽네요..^^

 

 

 

 

 

머그컵을 사면 인형도 같이 주나요? (그럴리가..ㅋㅋ)

 

 

 

대부분은 강남역 카카오샵에 있는것과 같습니다.

사실 강남역에 없으면 다른 매장에도 없다는 뜻이긴 해요..^^:

 

 

 

 

 

 

 

그래도 신세계 강남점에 있는 카카오샵 보다는 훨씬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실 여기 오기 전에 일이 있어서 갔다가 들렀는데.. 정말 작더라구요..^^:

 

 

 

목욕용품 같은 것들도 보이구요..

 

 

 

각종 쿠션들도 있습니다.

나름 인기 있는 녀석들을 모아둔거 같네요^^

 

 

 

골프용품도 한켠에 마련되어 있네요..

 

 

 

골프 클럽 커버가 정말 귀엽네요^^

 

 

 

 

 

초보운전 스티커도 있습니다.

 

 

 

 

 

 

 

 

 

사진촬영 할때는 과자류만 보여서 담았는데..

아래에 보니 인형들도 있었군요..^^:

 

 

 

90cm 대형인형도 몇가지 판매중이었습니다.

 

 

 

 

 

오.. 스냅백 상품도 있네요..

근데 2015년이라니..ㅎㅎ

 

 

 

 

 

 

 

 

 

클리어파일도 몇 종류 판매중이구요..

 

 

 

엽서나 카드는 꽤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이미 강남역 카카오샵을 다녀와서 그런지 눈에 차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나름 매장 안에 효율적으로 상품을 가득 채워놓고는 있다는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결국은 강남역에 가야 원하는걸 다 구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딱 보면 아시겠지만.. 인기 많다는 라이언 관련 상품이 그리 많지 않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