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6 가을 일본 북큐슈

[일본/유후인] 귀여운 스누피 상품과 진한 말차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있는 <스누피 차야 (スヌーピー茶屋)>

by ageratum 2016. 11. 16.
반응형

 

이번에는 그동안 지나치기만 했던 스누피 차야(スヌーピー茶屋)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스누피 차야는 오픈한지 2년밖에 안된 곳이라

유후인에 다녀온지 좀 되신 분들은 좀 생소한 곳일거에요^^

 

암튼 차야(茶屋)라는 이름대로 차와 관련된 상품을 주로 판매하는 곳입니다.

 

여기는 스누피 캐릭터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고,

 

이렇게 바라 보았을때를 기준으로

왼쪽에는 스누피 카페, 레스토랑, 오른쪽 길가에는 소프트크림을 판매하는 매점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상품을 판매하는 곳만 구경하기로 했습니다.

 

 

 

들어오자마자 차와 관련된 상품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사발에도 귀여운 스누피가 그려져있어요^^

조금만 방심하면 구입하고 있는 자신을 보실 수 있을겁니다 ㅋㅋ

 

 

 

유후인 한정 스누피 차야 상품들도 있구요..

 

 


 

봉제 인형들도 판매중입니다^^

 

 

 

 

 

 

 

다양한 식기들이나 도시락 용품들도 판매중이었습니다.

 

 

 

 

 

솔직히 말해 살까말까 엄청 고민했던 유자사이다..

 

하지만 엄청난 가격에 결국 무릎을 꿇고 참았습니다..^^:

 

 

 

여기는 길가에 있는 스누피차야 매점인데,

다음날 다시 버스터미널로 가는 길에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사먹기 위해 들렀습니다.

 

 

 

왼쪽에 뭔가 가득 쌓여있는 모형은 말차 고사리떡이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맛이 궁금했지만 일단 이번에는 참기로 하고..ㅎㅎ

 

 


 

말차 고사리떡, 말차 소프트, 스무디를 판매중이었습니다.

 

말차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일반과 진한맛이 있는데..

진한맛이 훨씬 비싸지만 이왕 먹는거 진한걸로 골랐습니다.

 

가격이 무려 580엔!

 

 

그런데 양이 상당히 적죠? ㅋㅋㅋㅋ

 

 

 

참고로 같이 올려주는 과자가 스푼 역할도 합니다. ^^;

어떤분이 스푼 달라고 말씀하시니 점원이 그 과자가 스푼이라고 ㅋㅋㅋㅋ

 

암튼 적은 양에 살짝 실망하며 한입 먹어봤는데.

 

말차 좋아하시는 분들은 비싸도 진한걸로 꼭 드세요!!!!

 

그동안 제가 먹었던 말차 아이스크림 중에 가장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특유의 쌉쌀한 맛과 적당한 달콤함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비싸지만 절대 후회하지 않을 그런 맛이었습니다^^

큰 맘 먹고 사먹길 잘한거 같아요 ㅎㅎ

 

이제 다음에 또 유후인에 온다면 스누피 차야의 카페에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