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맛집

[선릉/대치 맛집] 부담없이 즐기는 수제맥주집, 브롱스(Bronx)

by ageratum 2016. 12. 26.
반응형

연말이라 그런지 저도 술약속이 자주 생기네요 ㅎㅎ

 

암튼 이번에 보여드릴 곳은 작년에 오픈했던 선릉역 근처의 브롱스라는 수제맥주집입니다.

 

 

 

작년에 오픈하고 얼마 되지 않았을때부터 갔었는데..

당시의 생각을 솔직히 말하면..

 

수제맥주를 판매함에도 불구하고

주변 맥주집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서 금방 망하는거 아닌가 걱정했거든요..

그래도 1년 넘게 잘 버텨주고 있어서 다행이다 싶습니다..^^:

 

 

 

매장이 3층에 있어서 그런가.. 손님이 꽉 찬걸 본 적은 없지만..

 

그래도 여기 안주나 맥주맛은 꽤 괜찮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여기 대표 안주는 피자인데.. 얇긴하지만 18인치 피자라서 정말 커요!

저처럼 얇은 피자 좋아하는 분들은 정말 만족하실듯한..

그리고 조각으로도 판매하기 때문에 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이번에는 그냥 가볍게 한잔 하러 왔기 때문에..

하우스 푸드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맥주도 다양한데, 가격이 정말 착합니다.

사실 첫 오픈때에 비하면 종류가 줄어들긴 했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훌륭하죠^^

 

암튼 처음에는 옥토버훼스트 바이스와 카브루 시트라라거를 주문했어요.

 

 

 

하우스푸드의 업그레이드 소식이군요..ㅋㅋ

사실 이거보고 안주로 하우스푸드를 선택..^^:

 

 

 

주문한 맥주가 나왔습니다..

 

왼쪽이 바이스, 오른쪽이 시트라라거에요..

수제맥주치고 저렴하지만 그렇다고 맛이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향과 맛 모두 잘 살아있어요^^

 

 

 

그리고 잠시후 나온 하우스푸드인데..

제가 처음 와서 먹었을때에 비하면 확실히 양이 많아진 느낌이네요 ㅎㅎ

 

옆에 있는 마늘빵도 아주 빽빽하게 넣어주고..ㅋㅋ

 

 

 

어쩌다보니 가볍게 한잔 하기로 한게 판이 커진듯한..ㅋㅋ

아무튼 가성비 좋은 안주와 맥주로 잘 즐기다가..

 

 

 

아쉬움에 결국 트래비어 필스너를 한잔 더 마셨습니다.

역시나 맛있게 잘 마셨어요^^

 

브롱스는 분위기도 꽤 괜찮으면서..

안주와 맥주 모두 가격과 맛을 모두 잡은곳이라 생각해요.

그리고 제가 단골로 자주 가는 곳이기 때문에..

선릉에서 어딜가야 할지 모르겠다면 한번 들러보시는 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17-19시 사이에 방문하면 맥주도 2500원으로 할인하고,

인스타나 페북에 인증하면 전체 가격의 10% 할인도 해주고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