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6 가을 일본 북큐슈

[일본/후쿠오카] 다시 한국으로 돌아갈 시간..

by ageratum 2017. 3. 14.
반응형

아쉽지만 이제 다시 돌아갈 시간입니다..

 

 

 

그런데.. 참... 운이 좋은건지 안 좋은건지..

호텔에서 짐을 찾고 나오니 비가 엄청나게 쏟아집니다 ㅠㅠ

 

 

 

그래서 하카타 버스터미널에 가지 않고 호텔 바로 근처 정류장으로 갔어요.

길 하나 건너면 되는데도 비를 엄청나게 맞고..ㅋㅋ

 

암튼 그렇게 A번 버스를 타고 후쿠오카 공항으로 향했습니다.

 

 

 

조금 일찍 온 덕분에 면세점이 정말 한산했습니다.

 

 


 

이후 약 30분 후에는 한국, 중국인 관광객이 몰려 헬게이트가 열렸....ㅋㅋㅋ

 

간단하게 몇가지 구입후..

 

 

 

PP카드 이용을 위해 라운지를 갔습니다.

 

 

요렇게만 보면 저녁 타임에도 운영을 하고는 있지만..

 

 

 

이런... PP카드 사용자는 이제 저녁타임에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사실 대부분 저녁 비행기를 이용하다보니..

라운지가 많이 붐벼서 이런 결정을 한 것 같네요..

 

사실 후쿠오카 공항 라운지는 규모도 엄청 작고 먹을것도 거의 없지만..

그래도 나름 편하게 시간 보낼려고 했는데..ㅠㅠ

 

 

 

결국 그냥 멍때리며 시간을 보내다가..

 

 


 

아쉬움에 마지막 맥주 한 캔 하기로 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없는 에비스로 결정!

 

 

 

맥주 안주로 좋을거 같아서 선택한 과자인데,

진한 치즈 풍미에 짭짤하니 예상대로 맥주 안주로 딱이었습니다^^

 

이렇게 저의 4박 5일간의 일본 북큐슈 여행은 마감되었습니다.

나름 새로운 걸 많이 해보려고 해서 그런지.. 정말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어요^^

 

 

이제 다음 여행기.... 도 사실 일본 북큐슈...ㅋㅋㅋ

1월 초에 가족들과 다녀온 여행이라.. 상세하지도 않고 중복되는 것도 있겠지만..

(게다가 제가 사용하는 카메라도 안 들고가고..ㅋㅋ)

 

그래도 재밌게 봐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