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7 봄 일본 북해도

[일본/하코다테] 베이에어리어 카네모리 아카렌카 창고 (金森赤レンガ倉庫)

by ageratum 2017. 6. 22.
반응형

고료카쿠 공원을 둘러보고 노면전차에 탄 후 주지가이(十字街)에서 내렸습니다.

 

전날 하코다테 로프웨이를 타기위해 내렸었다면,

오늘은 반대쪽인 베이에어리어(Bay Area)쪽으로 향했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푸른바다와 함께..

 

 

 

붉은색 창고들이 모여있는 카네모리 아카렌카 창고(金森赤レンガ倉庫)를 볼 수 있습니다^^

 

 

 

옛날에는 항구의 물자창고였지만..

지금은 쇼핑몰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2010년에 요코하마에 갔을때도 아카렌카 창고가 있었는데,

그곳도 쇼핑몰로 활용되고 있었어요^^

 

 

 

 

규모가 꽤 큰 편이라 제대로 다 둘러보려면 시간이 좀 걸릴수도 있을거 같네요^^

 

 

 

그리고 맞은편에는 역시나 럭키삐에로가 있습니다.

 

럭키삐에로는 각 매장마다 메뉴구성 같은게 좀 다른데..

홈페이지를 보니 이곳은 생맥주를 비롯해 다양한 술도 판매하는거 같더라구요.

좌석도 150석이 넘는 매우 큰 매장입니다.

 

자세한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luckypierrot.jp/shop/marina

 

 

 

그리고 옆에는 예쁜 건물의 스타벅스가 있었는데,

나중에 들러보기로 했습니다^^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ㅋㅋ)

 

 

 

아카렌카 창고 내부를 좀 둘러보기로 했어요..

 

 

 

각종 기념품을 판매하는 상점들이 많았습니다.

 

 

 

귀여운 냥젤리 머그컵도 있고..ㅋㅋ

 

 

 

하나 살까 했지만..

자세히 보니 퀄리티가 살짝 아쉬운 느낌이라 참았습니다..^^:

(뭐.. 그냥 그렇게 생각하면서 참는거죠 ㅋㅋ)

 

 

 

 

 

여긴 완전 잡화상 느낌이..ㅋㅋ

시간상 모든 창고를 다 둘러보지는 못했지만..

 

솔직히 말하면 딱히 알찬 구성의 쇼핑몰은 아닌듯 했습니다..^^:

다른 곳과 차별화가 된 느낌이 없더라구요..

 

 

 

근처 다리위에서 담은 모습인데..

이렇게 보니 뭔가 느낌있네요 ㅋㅋ

 

 

 

 

 

바로 근처에 수산물도매시장이 있어서 그런지..

어선들이 모여 있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창고가 있는 쪽에는 유람선이 있구요..^^

 

 

 

BAY라고 되어 있는 건물도 쇼핑몰이었는데..

 

 

 

옆에보니 오르골당이 있어서 들어가봤습니다.

 

 

 

오르골 소리를 들으면 역시 마음이 편안해지는거 같아요^^

 

 

 

귀여운 오르골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규모면에서는 아쉬움이 있더라구요..^^:

그냥 하코다테에도 오르골당이 있다는 정도로 만족을 해야 할 것 같았습니다.

 

역시 오타루 오르골당 만한 곳이 없어요..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