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7 봄 일본 북해도

[일본/하코다테] 고료카쿠 타워에서 내려다 본 고료카쿠 공원과 하코다테 시가지 풍경

by ageratum 2017. 6. 19.
반응형

여행 둘째날의 본격적인 일정을 시작했습니다.

 

호텔 체크아웃을 하고 짐을 맡긴 후 간 곳은 바로..

 

 

 

고료카쿠 공원 바로 옆에 있는 고료카쿠 타워!

 

고료카쿠 공원은 별모양의 독특한 모양을 가진 공원이기도 하지만,

벚꽃명소이기도 하거든요..^^

그래서 타워 전망대에 올라가서 보면 장관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고료카쿠 공원 또는 고료카쿠 타워에 가는 방법은..

 

유노카와(湯の川)행 노면전차 아무거나 타시고

고료카쿠코엔마에(五稜郭公園前駅)에서 내려서 걸어가면 됩니다.

 

노면전차 정류장에서 거리가 꽤 된다는거 알아두시고..(약 800m, 도보 10분정도)

 

 

 

사실 이거는 다 보고 내려왔을때 담은 모습인데..ㅋㅋ

제가 입장권을 살때만 해도 수학여행 온 학생들이 너무 많아서 서둘러야 했네요..^^:

 

입장료는 900엔이고..

 

 

 

 매표소 근처에는 기념품 가게가 꽤 큰 규모로 있습니다.

 

 

 

고료카쿠 타워 캐릭터인데.. 귀엽네요 ㅎㅎ

 

 

 

입장권을 사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봅니다^^

 

 

 

이제 기대했던 벚꽃 장관을 볼 수 있....

 

 

 

...기는.. (실망)

 

작년보다 기온이 낮아서 5월 9일이라도 벚꽃이 많이 남아 있을 줄 알았는데..

딱 봐도 대부분의 벚꽃들이 진 상태더라구요..ㅠㅠ

 

오히려 작년보다 벚꽃이 더 없는 느낌...ㅋㅋㅋ

 

 

 

이왕 이렇게 된거..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둘러봅니다.

 

 

 

공원 중앙에 큰 신사가 있더라구요..

 

 

 

 

 

여기는 커다란 벚꽃나무 한 그루만 떡하니 있네요..^^:

 

 

 

 

 

 

 

제대로 다 폈으면 정말 장관이었을거 같네요..

정말정말정말 아쉬웠습니다..ㅠㅠ

 

 

 

이제 하코다테 시가지쪽을 보도록 할게요..

 

 

 

 

 

이렇게 보니 하코다테도 꽤 큰 도시인거 같습니다^^

 

 

 

사진 위쪽에 살짝 산 같은게 보이죠?

 

 

 

흐릿하게 바다 건너 보이는 곳이 아오모리현 입니다.

 

즉, 일본 혼슈의 끝이 보이는 것이죠^^

 

 

 

캐릭터는 참 귀엽게 잘 만드는듯..ㅋㅋ

 

 

 

저 산은 어제 야경보러 올라갔던 하코다테산 입니다.

 

 

 

하코다테만의 모습과 저~~~ 멀리 아직도 눈이 녹지 않은 산이 보이네요..

 

 

 

 

 

북해도 아니랄까봐 높은 산에는 봄에도 눈이 그대로 있네요^^

 

 

 

전망대에서 한층 내려와보니..

이렇게 밑에 뚫려있는 곳도 있습니다..^^:

 

 

 

살짝 아찔하네요 ㅋㅋ

 

 

 

 

 

여기에도 기념품 가게가 있네요^^

 

 

 

 

 

말로는 이 전망대에만 있는 기념품이라고 하면서 많이 팔던데..

실제로는 모르겠네요 ㅎㅎ

 

 

 

작은 카페에서는 벚꽃 철이라 벚꽃과 관련된 메뉴가 추가되었습니다.

 

 

 

메뉴들의 가격은 요렇고..

저는 벚꽃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먹기로 했습니다.

 

 

 

 

역시나 맛나더라구요..ㅋㅋ

벚꽃향 화장품 냄새가 나긴 하지만.. 뭐.. 저는 좋아하니까...ㅋㅋ

 

 

전망대에서 내려오니 또 다른 디저트점들이 있더라구요..

밀크 소프트는 여기가 더 맛있을거 같았습니다^^:

 

 

 

그리고 꽤 큰 광장같은 곳이 있었어요..

 

 

 

이 매점에서 커피나 북해도 우유도 팔고..

오른쪽에서는 맥주와 소시지도 팔고..

 

 

 

잠깐 앉아서 쉬기로 했는데..

 

채광이 잘 되서 그런지 뭔가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그 기분 따라 순간 생맥주 한 잔 할까 했지만.. 참았습니다 ㅋㅋ

 

 


 

 

전망대에서 바라 본 풍경을 동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