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재미있는 헬로키티 프로젝션 라디오 탁상시계

by ageratum 2010. 12. 30.
반응형

몇일전에 형이 휴가차 잠시 한국에 들어왔는데요..
미국에서 특이한 탁상시계를 사왔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사진에 보이는 헬로키티 프로젝션 라디오 탁상시계입니다..
사실 그냥 봤을때는 몰랐는데 이름을 보니 뭔가 다른 녀석이더군요..^^:
말그대로 시간을 프로젝션으로 보여주는 탁상시계입니다..^^:


바로 요렇게 사용예에 나오듯 말이죠..^^
이런걸 우리나라에서도 판매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첨보는거라 웬지 신기하더라구요..ㅋㅋ
가격은 15불 정도라고 하더군요..


그런데 제품을 개봉하고 나서 한가지 문제점이 생겼습니다..
바로 110V에서만 작동된다는 것이었죠..;;
당연히 건전지로 될 거라 생각한게..;; 전압이 안맞으니 방법은 변압기 밖에 없네요..
뭐 일단 뜯었으니 사용해야겠네요.. 소형 변압기를 하나 마련하던가 해서..^^:


암튼 제품을 둘러보겠습니다..
왼쪽에는 볼륨과 라디오 작동(ON-AUTO-OFF)와 세팅 스위치가 있습니다..
단순히 시간을 맞추려면 TIME에 맞추고 전면의 은색을 돌리면 되는 식이죠..^^:


반대편에는 라디오 주파수를 맞추는 것과, AM-FM 스위치, 프로젝션 ON-OFF 스위치가 있습니다..


배터리가 들어가기는 하지만, 단순히 시간을 기억하기 위한 용도입니다..
전원 코드를 빼면 작동되지는 않아요..ㅜ.ㅜ


프로젝션 부분입니다..
아쉽게도 프로젝션의 시간은 따로 설정을 해줘야 하는..^^: 불편한 시스템입니다..
프로젝션의 포커스를 맞출 수도 있습니다..


다행히 주방에 변압기가 있어서 한번 사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시간을 맞춰봤습니다..
말씀드렸던 은색을 돌리면서 시간을 맞추면 됩니다..^^


아! 참고로 알람음은 라디오로 나옵니다..
라디오와 알람음이 따로 있는건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이제 프로젝션으로 시간을 쏴보기로 하겠습니다..^^


천장에 시간을 쏴봤습니다.. 귀엽게 나오네요..^^

뭔가 약간 부족해보이지만 디자인이나 특이함에서 큰 점수를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소형 변압기가 있는지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국내에서도 판매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키티 매니아 분들에게는 구미가 당기는 제품 같네요..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