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2011 티스토리 달력을 받았습니다..^^

by ageratum 2010. 12. 31.
반응형
2011년 티스토리 달력을 받았습니다..^^

솔직히 저는 받을 대상인지도 몰랐어요..
알고보니 늦어도 19일까지 주소를 알려드렸어야 했는데.. 그때는 여행중이라 몰랐고..;;
그래서 못받겠구나 하면서 생각을 안하고 있었는데 어제 저녁에 왔네요..^^:

보내주신 티스토리에 감사드립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포장 비닐이 사정없이 찢어져 있었다는 것인데..
종이 박스에 담겨져서 왔는데도 이런거면 추운날씨 탓에 깨진(?)건지,
아니면 제품이상으로 찢어진건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중요한건 내용물 아니겠습니까?^^


달력공모전에서 선정된 12장의 사진이 담겨진 달력입니다..
이런 멋진 사진을 볼 때마다 제 허접한 찍사 능력을 탓하곤 하죠..^^:


사실 저는 탁상 달력이 있어도 잘 안쓰게 되더라구요..
평소에 스케줄 메모 같은걸 하지도 않고 해서 그런지..;;
그래서 이번에는 미국에서 잠시 들어온 형에게 줬습니다.. 아주 좋아하네요..^^
2011 달력은 잘 활용될 것 같습니다..^^
 

작년 달력과는 다르게 재밌는 스티커가 있네요..^^:
그리고 티스토리 초대장도 있습니다..


암튼 생각지도 않은 달력 보내주신 티스토리에 감사드립니다..
이젠 정말 새로운 한 해를 맞을 때가 되었구나 느끼게 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