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0 일본 간사이, 도쿄

[오사카]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는 옥상정원, 난바 파크스 가든

by ageratum 2011. 1. 21.
반응형

미도스지 일루미네이션을 보고 이동한 곳은 바로 난바역의 대형쇼핑몰 난바파크스였습니다..
물론 쇼핑이 아닌 옥상정원인 파크스 가든에서 야경을 보기 위함이었죠..^^

난바 파크스는 난바역과 바로 연결이 되긴하지만,
문제는 난카이 난바역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복잡한 난바역을 또 헤집고 다녀야합니다..;;
하지만 <난바파크스 Namba Parks>라는 표지판이 곳곳에 있기 때문에 심각한 길치만 아니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난카이 난바역에서 바로 연결된 난바 파크스에 도착했습니다..
광장은 역시나 화려하게 꾸며져 있네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도록 화려한 조명이 반짝이고 있었습니다..^^
아.. 혹시 평소에도 이런가요?^^:



난바파크스는 1~5층은 쇼핑몰, 6~8층은 식당가,
그리고 8~9층이 옥상정원인 파크스 가든입니다..^^





파크스가든 입구가 보이네요..^^



그러고보니 오른쪽의 빌딩은 파크스 타워같네요..



역시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크리스마스 트리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촬영하느라 꽤 애먹었네요..^^:



드디어 파크스가든에 올라왔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별게 없어서 실망했는데, 이런 멋진 포인트가 곳곳에 있더라구요..^^
웬지 협곡 같아 보이죠?^^:



파크스 가든은 이름대로 이렇게 정원이 꾸며져있습니다..
사실 밤이라 잘 안보이지만, 1만 평방미터 규모의 거대한 정원입니다..^^






8층에서 계단을 올라 9층으로 올라오면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파크스가든은 밤에는 화려하고 멋진 야경을,
낮에는 푸르고 거대한 정원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주변에는 고층빌딩들이 많이 보이더군요..





파크스가든에서 내려다 보니 레스토랑 안이 보이더라구요..
저런 곳에서 밥 먹으려면 얼마나 필요할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의외로 저렴할지도?^^:



처음에 봤을때는 넓어보이지 않았는데,
돌아다녀보니 꽤 넓네요.. 볼거리도 많고..^^





신세카이 아니, 오사카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츠텐카쿠도 보입니다..^^
유리로 막혀 있어서 빛이 반사되는게 좀 아쉽네요..ㅜ.ㅜ





광각렌즈로 넓게 잡아보니.. 예쁘게 나오네요..^^



이제 어느정도 봤으니 슬슬 내려가 봅니다..





아! 잠깐.. 여기서도 한장 남기구요..^^
난바파크스의 전체적인 조명이 예뻐서 셔터만 누르면 웬만큼 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밝은 조명 덕분에 손각대로도 흔들리지 않네요..ㅋㅋ



그러고보니 저 조형물은 우주선인가요?^^:
아님 거대한 접시 안테나?^^:



이제 엘리베이터를 타고 나려갑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서 또 온다면, 쇼핑몰 구석구석을 뒤져보고 싶네요..
넓은 만큼 볼거리도 많을 것 같습니다..^^



크게 보기

미도스지 난바역에서 난바파크스로 이동한 경로입니다..
대강 이렇게 이동했어요..^^:




반응형

댓글